금주의 운세 (8월 10일~16일)
금주의 운세 (8월 10일~16일)
  • 관리자
  • 승인 2009.08.07 14:19
  • 호수 1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子(쥐띠)
본심을 감추면 후회한다. 특히 가족과는 얼마간의 충돌이 예상돼도 진실한 대화를 하는 것이 오히려 인정받는 계기가 될 듯. 24년생 대접받거나 경험담을 이야기해 줄 수도. 36년생 귀찮아도 오늘 할 일을 미루지 말 것. 48년생 이익을 생각하지 말고 자애심을 베풀 것.

丑(소띠)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는 시점에 있다. 멈추면 손해 보는 시기. 먼 곳에서 온 정보가 중요한 역할을 해줄 수 있을 듯. 25년생 하늘이 돕고 땅이 도와 일이 잘 풀린다. 37년생 생활 주변을 정리해야 소일거리가 생긴다. 49년생 가볍게 한 턱 낼 일이 생긴다.

寅(호랑이띠)
좋은 사람과 더불어 같이하면 좋은 일이 생길 암시. 장래의 꿈이나 희망을 주위에 적극 알리는 것도 좋을 듯. 후원자가 나타나 실현이 한층 가까워 질 수 있다. 26년생 기억력이 회복되고 마음엔 즐거움이 넘칠 듯. 38년생 사람을 믿지 말 것. 비밀은 누설하지 말라. 50년생 동쪽 사람을 만나면 큰 재물이 생기고 집안에 이익이 많이 발생.

卯(토끼띠)
돌발적인 행동은 역효과. 급히 방향전환을 시도하는 것은 무리. 주위 사람과 마찰을 일으킬 만한 일은 사전에 피하라. 27년생 생기는 것은 많지 않아도 마음은 즐겁다. 39년생 마음에 들지 않아도 질책대신 칭찬을 하라. 51년생 초대받는 일이나 약속이 생긴다.

辰(용띠)
‘작은 것쯤은 그냥 넘어가도 되겠지’하는 자세로 자신을 기만하지 말 것. 황소걸음처럼 묵묵한 성실성을 보여라. 28년생 고민에서 벗어나고 유쾌해 질 듯. 40년생 불필요한 외출은 자제하고, 필요한 물건이 있으면 다음 기회에 사라. 52년생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해보라.

巳(뱀띠)
필요 없는 물건은 액을 버린다는 생각으로 처분하는 것이 길. 주말에는 외부 지향성이 좋다. 휴일에 적극적으로 몸을 움직여 줄 것. 29년생 대세를 따르고 옛일은 잊을 것. 41년생 답답하고 서운해도 하소연하지 말 것. 53년생 귀인에게 도움을 받는다.

午(말띠)
짊어진 짐이 가벼워지기를 원하지만, 정신적 부담 때문에 고민이 따를 듯. 자칫 운명을 슬퍼하거나 회사, 상사, 친구, 가족 등에게 불평할 수 있다. 30년생 주변 사람들과 의기투합, 건강이 좋아진다. 42년생 회식자리가 생기고 목적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을 듯. 54년생 기회를 엿보다가 결행을 하면 성공 가능성 있다.

未(양띠)
심리적 터닝 포인트에 있다. 마음이 가 닿는 줄기를 잘 찾을 것. ‘뿌린 대로 거둔다’는 법칙에서 벗어날 사람은 아무도 없다. 31년생 중용적인 자세를 취하고 포용심을 기를 것. 43년생 생각은 많은데 마음처럼 안 될 듯. 55년생 끝까지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申(원숭이띠)
자만과 방심은 금물. 하찮은 일이 일의 본말을 뒤집을 수 있다. 금전이 압박 받을 일은 벌이지 말 것. 32년생 몸은 피곤하지만 마음은 즐거울 듯. 44년생 너무 큰 기대를 하지 말고 도움도 바라지 않는 게 낫다. 56년생 불필요한 경쟁심을 가지면 나만 힘들다.

酉(닭띠)
오락가락하는 일에 말려들거나 자기가 한 말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는 상황에 있다. 책임지지 못할 말은 하지도 말고 듣지도 않는 것이 최선의 처세. 33년생 물건을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 45년생 자기중심적인 생각을 고수하면 주변과 마찰을 빚는다. 57년생 함께 일을 해보자는 제안을 받을 수도.

戌(개띠)
자신의 속마음을 함부로 털어놓지 않는 것이 좋을 듯. 기분 나쁜 마음을 날릴 수 있는 취미나 오락이 필요. 34년생 가족과 의견대립이 생길 듯. 포용심을 가져라. 46년생 일거리가 부실하고 실속도 크지 않다. 58년생 정면 승부보다 우회적인 방법이 좋다.

亥(돼지띠)
모든 일에는 여러 가지 과정이 있는 법,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일을 진행하는 것이 길하다. 35년생 예상했던 것보다 돈이 더 들어갈 수 있다. 47년생 집안에 기쁜 소식이 생길 징조. 59년생 모임에 참석할 때는 비자금을 넉넉히 준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