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 울릉군에서 ‘어르신 생애 최고 사진 지원'
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 울릉군에서 ‘어르신 생애 최고 사진 지원'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4.03 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연합회 경상북도경로당광역지원센터가 ‘어르신 생애 최고 사진 지원 행사’를 가졌다.
경북연합회는 3월 28일 울릉군에서 ‘어르신 생애 최고 사진 지원 행사’를 가졌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북연합회(회장 양재경)는 3월 28일 울릉군 한마음 회관에서 관내 70세 이상 경로당 어르신 84명에 대하여 ‘어르신 생애 최고 사진 지원 행사’를 가졌다. 

행사는 내생에 최고 사진봉사단(단장 조동래) 및 성현나눔봉사단(단장 조동래)과의 연계사업으로 2019년 ‘내 생애 최고 사진촬영’으로 시작하여 2022년까지 6회차 행사를 시행해 오고 있다. 

어르신들의 만족도가 높아  2023년부터 경상북도가 사업을 확대 실시하고 있으며, 이날은 2024년 상반기 행사로 울릉군지회에서 리마인드 웨딩 및 개인 프로필 사진 50컷을 어르신 84명(부부34.개인 16)에게 지원했다. 촬영된 사진은 보정 작업을 거처 액자에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들에게 뜻깊은 시간으로 사진 촬영을 하며 기뻐하셨다.

김월선 센터장은 “생활 여건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힘든 시간을 잘 견뎌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어르신 생애 최고 사진 지원’으로 행복한 시간을 가지게 된 어르신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내생에 사진봉사단과 성현나눔봉사단,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