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 봉화군지회, 부설 2024년 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대한노인회 경북 봉화군지회, 부설 2024년 노인대학 입학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4.10 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화군지회가 2024년 부설 노인대학 입학식을 가졌다.
봉화군지회가 2024년 부설 노인대학 입학식을 가졌다. 인사밀하는 안철환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북 봉화군지회(지회장 안철환)는 4월 9일 지회 3층 회의실에서 2024년 부설 노인대학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박현국 봉화군수, 김상희 군의회 의장, 박창욱 도의원 등 내빈과 봉화군지회 안철환 회장, 홍승은 노인대학장, 지회 임원, 입학생 75명 등 1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봉화군 노인대학은 4월 9일부터 11월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두시간씩 8개월간 지회 3층 회의실에서 교양강좌, 건강관리, 취미교실, 현장학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홍승은 노인대학장은 인사말에서 “레크레이션, 정서함양, 건강, 취미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 개설로 평생교육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지원하겠다”고 했다. 

안철환 지회장은 “배움에는 끝이 없음으로 만학의 열정으로, 젊었을 때 지역사회 발전에 솔선하셨던 것처럼 노년에도 경험을 살려 예절의 고향 봉화의 어른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축사를 통해 “입학생 여러분들은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들어주신 주역으로, 건강한 노후를 위해 노인복지증진에 최선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