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북 경주시지회, 경로당서 2025 APEC 정상회의 유치 기원하며 프로그램 진행
대한노인회 경북 경주시지회, 경로당서 2025 APEC 정상회의 유치 기원하며 프로그램 진행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4.1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시지회 상구1리경로당이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를 위한 염원을 화폭에 담았다.
경주시지회 상구1리경로당에서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를 기원하며 화폭에 담았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북 경주시지회(지회장 구승회)의 상구1리경로당(회장 박무선) 회원들은 4월 2일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를 기원하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경로당 회원들은 문화재와 봄을 소재로 미술프로그램을 하며, 유경자 행복선행님의 설명으로 APEC 정상회의 유치를 위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경주의 대표적 문화재와 무영탑의 설화, 봄에 피는 꽃을 색칠하고 오리며 정상회의가 경주에서 개최되기를 희망했다.

경로당 회원들은 “뉴스에 나와도 막연하게 경주에 오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행복선생님의 자세한 설명으로 정상회의 유치를 한마음으로 기원하게 됐다”며 “대문 밖, 경로당 밖에만 꽃이 피는 것이 아니라 우리 경로당 안에도 화사하게 희망의 꽃이 피어 APEC 정상회의는 반드시 경주에서 개최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승회 지회장은 “APEC 정상회의 성공적 유치를 위해 그림을 그리고 문화재를 알리는데 참여해 주신 어르신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적극적인 열기와 어르신들의 호응으로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에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