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미국 아마존 ‘브랜드관’ 5월 오픈…‘북미수출’ 본격화
동성제약, 미국 아마존 ‘브랜드관’ 5월 오픈…‘북미수출’ 본격화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4.04.1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너리크파트너스와 협업, 향후 3년 내 50억 매출 달성 목표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성제약이 미국 최대 온라인 유통채널인 아마존(AMAZON)에 ‘동성제약 브랜드관’을 오는 5월 공식 오픈, 북미수출을 본격화한다. 동성제약은 아마존 전문 컨설팅 업체 오디너리크파트너스와 손잡고, 아마존을 필두로 북미 수출을 확장해 향후 3년 내 50억 매출 달성을 목표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동성제약 브랜드관에서는 비건 새치 염색약 ‘허브’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 같은 헤어 제품 과 건강기능식품 ‘DS바이오’ 등 베스트 제품들을 선보인다. 지난 2017년 미국 아마존에 첫 출시한 비건 새치 염색약 ‘허브’의 경우, 민감한 두피를 지닌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량이 증가하기 시작했고 연 8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 유명 매거진 ‘엘르(ELLE)’,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에 소개되는가하면 수염 염색에 니즈를 갖고 있는 미국 소비자를 겨냥해 ‘허브 포맨’ 수염 염색약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외에도 건강기능식품 ‘DS바이오’ 5종 (△이지드롭 유산균 △미인이 먹는 비타민C △츄어블 비타민D3+K2 4,000IU △ 츄어블 비타민D3+K2 400IU △다이어트 시너지컷)을 판매할 예정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아마존 내 적극적인 프로모션과 철저히 현지화 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을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