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케어 탄소중립 실천 ‘제로워크 챌린지’ 진행
GC케어 탄소중립 실천 ‘제로워크 챌린지’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4.04.1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C케어)
(사진=GC케어)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GC케어가 건강한 걷기를 통해 탄소중립에 기여한다. GC케어는 ‘제로워크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GC케어는 지난해 9월부터 전국민 건강 증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모두의 걷기 대회’, ‘얼어죽어도 걷기 대회’를 꾸준히 전개하며, 누적 3만명이 52억보를 함께 걷는 기록을 세웠다.

이번 ‘제로워크 챌린지’는 제16회 기후변화주간을 기념해 4월 18일부터 5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혼자가 아닌 함께 공동의 목표 걸음 수인 1.6억보를 달성하는 미션을 준비했다.

챌린지 누적 공동 걸음 수가 1.6억보를 넘으면 모든 참여자에게 초특가 영양제 아울렛 ㅇㅋ몰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해당 챌린지는 어떠케어 앱 회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고 매일 꾸준히 걸으면 된다.

공동 미션 외에도 일 평균 7천보 걷기, SNS에 챌린지 참여 인증하기, 친구 초대하기 등 다양한 개인 미션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나이키 운동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진태 GC케어 대표는 “가장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으로 건강을 지키는 걷기를 습관화하면 일상에서 탄소중립까지 실천할 수 있다”며 “지구와 내가 동시에 건강해지는 즐거움을 모두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