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네이버웹툰과 연계 ‘가비지타임’ 체크카드 선봬
신한카드, 네이버웹툰과 연계 ‘가비지타임’ 체크카드 선봬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4.04.2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형과 I형 소비 유형 반영해 선호 서비스 제공
신한체크 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체크 카드 (사진=신한카드)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신한카드가 네이버웹툰과 연계해 인기 작품 ‘가비지타임’의 캐릭터를 디자인한 체크카드를 선보인다. 신한카드는 ‘신한 Pick E 캐릭터형 체크, 신한카드 Pick I 캐릭터형 체크(가비지타임)’(가비지타임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네이버 웹툰 가비지타임은 전국 최약체로 손꼽히는 지상고등학교 농구부에 새로운 감독이 부임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농구만화이다. 누적 조회 수 2억 8천만 회, 회차 별 평균 조회 수 140만 회를 기록 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출시된 가비지타임 Pick E 체크카드는 지상고등학교 농구부 주장 ‘성준수’ 캐릭터로 디자인했고, 가비지타임 Pick I 체크카드에는 주인공 ‘기상호’의 유니폼을 입혔다.

가비지타임 체크카드는 생활 영역 서비스를 공통으로 제공하면서 MBTI 특성 중 외향성을 뜻하는 E형과, 내향성을 뜻하는 I형으로 분류해 선호하는 서비스를 선택(Pick)할 수 있도록 2종으로 구성됐다.

공통 서비스로는 편의점(GS25ㆍCUㆍ세븐일레븐ㆍ이마트24) 업종과 커피전문점 업종에서 이용 금액의 10%를 각 업종 당 월 3천 마이신한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해외 이용금액의 1%를 월 최대 1만 마이신한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가비지타임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이 기간 동안 발급 받은 고객에게 1천원 상당의 ‘네이버 웹툰 쿠키’를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증정한다. 발급 후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등장인물 섬유향수, 캐릭터 카드팩 등 가비지타임 특별 굿즈도 증정한다.

가비지타임 체크카드는 해외 겸용(MASTER)으로 발급되며, 최초 발급 시 발급 수수료 1천원이 부과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