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성남시 중원구지회, 부설 노인대학 봄 나들이 다녀와
대한노인회 경기 성남시 중원구지회, 부설 노인대학 봄 나들이 다녀와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5.13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 중원구지회가 노인대학 어르신들 40명과 함께 봄 나들이 행사를 다녀왔다.
성남시 중원구지회 부설 노인대학 어르신들이 봄 나들이 행사를 다녀왔다. 청남대에서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성남시 중원구지회(지회장 권창주) 부설 노인대학(학장 이용중)은 4월 24일 노인대학 어르신들 40명과 함께 봄 나들이 행사를 다녀왔다.

노인대학에서는 연 2회 나들이 행사를 가지며, 어르신들의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봄 나들이는 강내면에 위치한 연꽃마을에서 쑥인절미 떡메치기 체험을 하며 어르신들의 옛 추억을 되살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대통령 별장이었던 청남대에 방문해 역대 대통령들에 대한 기록과 역사를 둘러봤다. 어르신들은 청남대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 속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오랜만에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나들이에 참여한 어르신은 “실내에만 있다가 친구들하고 이렇게 나와 예쁜 꽃구경도 하고 사진 찍으니 좋다”며 “우리를 이렇게 관광시켜주고, 맛있는 쑥떡 만들기 체험도하니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용중 학장은 “앞으로도 노인대학 어르신들의 행복과 활기찬 노후 생활을 위해 지역사회 자원과의 연계를 통해 보다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힘쓰겠다”며 “이번 나들이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중일건설(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