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연천군지회, 제6회 지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 연천군지회, 제6회 지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5.13 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지회가 제6회 지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연천군지회가 제6회 지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인사말하는 정남훈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연천군지회(지회장 정남훈)는 4월 30일 연천종합운동장 인조잔디구장에서 제6회 지회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김덕현 연천군수, 최용만 연천군체육회장, 관내 농협 조합장 및 지점장 등 내빈과 대한노인회 연천군지회 정남훈 지회장을 비롯해 임원, 경로당회장, 선수, 운영요원 등 170명이 참석해 치렀다.

대회에는 관내클럽 20개팀이 참가해 개인과 팀을 위해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경기는 5명의 선수가 팀을 이루어 스트로크 플레이방식으로 A코스 8홀과 B코스 8홀, 총 16홀을 순회하면서 타수를 기록해 개인성적과 팀 성적이 함께 나오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경기 결과 단체전 우승은 한탄강클럽(193타수), 준우승은 군남A클럽(195타수), 공동 3위는 청산A클럽과 두메골클럽이 차지했다. 개인전 1위는 장남B클럽의 최병일 선수(30타), 2위는 청산A클럽의 김황영 선수, 공동 3위는 한탄강클럽의 박의일 선수와 군남A클럽의 백수홍 선수가 각각의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남훈 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좋은 날씨에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 참가해 주신 선수들에게 고맙고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내시길 바란다”며 “경기 내내 개인의 몸 상태를 확인하면서 경기에 임하고 오늘 하루 즐거운 대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