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남 순천시지회, 제2회 지회장기 파크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대한노인회 전남 순천시지회, 제2회 지회장기 파크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5.1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시지회가 제2회 지회장기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순천시지회가 제2회 지회장기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인사말하는 김영수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남 순천시지회(지회장 김영수)는 5월 10일 순천시 상사구장에서 제2회 지회장기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노관규 순천시장, 서동욱 도의회 의장, 정병회 시의회 의장, 순천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 등 내빈과 순천시지회 김영수 지회장을 비롯해 고문, 자문위원, 임원과 13개 클럽의 선수들이 참석했다. 

노관규 시장은 “회원이 1000여명에 이르렀는데 파크골프장이 빈약하다”며 “차후 18홀 경기장을 만들겠다”라고 약속했다.

김영수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순천시의 파크골프 회원은 날로 늘어가는데 시장님과 의장님의 적극적인 협조로 더욱 활성화되고 있어 감사드린다”라며 “평소 연마하신 실력으로 유종의 미를 거두시기 바라며 열심히 체력을 단련해 건강하게 노후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대회에는 820여명의 선수가 단체전, 개인전에 참석한 가운데 치열한 승부를 겨뤘다. 

열띤 경기 결과, 5명(김승남·박화춘·강성태·최은석·마윤희)이 홀인원을 기록했으며, 단체전 우승은 남산클럽, 준우승 이사천클럽, 3위 남산클럽이 차지하고, 개인전 우승은 팔마클럽, 준우승은 이사천클럽이 차지했다.

협회에서 행운권 추첨을 준비해 골프채와 많은 상품을 회원들에게 전달해 기쁨을 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