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인천공항센트럴점' 오픈… ‘콤팩트 라이브’ 콘셉트 적용 차별화
SPC 던킨, '인천공항센트럴점' 오픈… ‘콤팩트 라이브’ 콘셉트 적용 차별화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4.05.1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던킨)
(사진=SPC던킨)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국내 대표 글로벌 허브 공항인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지난달 ‘던킨 T2 인천공항센트럴점’을 오픈했다. 던킨은 던킨 T2 인천공항센트점은 ‘콤팩트 라이브(Compact Live)’ 콘셉트 적용한 곳으로 방문고객이 3만 3천 여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들어선 ‘던킨 T2 인천공항센트럴점’은 오픈 키친 형태로 소비자들은 오픈형 공간의 매장에서 프리미엄 제품의 제조과정을 생생하게 볼 수 있다.

던킨 T2 인천공항센트럴점’에서는 K-스트릿 푸드인 꽈배기를 활용한 ▲단짠 옥수수 꽈배기 ▲카스텔라 꽈배기 ▲초코링 마시멜로 꽈배기 ▲더블 초코 꽈배기 등을 선보인다. 해당 메뉴들은 이 지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던킨만의 고품질 커피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오리지널 드립 커피’는 물론 점차 세분화하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신규 블렌딩도 선보인다.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확산하는 지속가능한 소비 흐름에 맞춰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소재의 음료 패키지 ‘던캔(DUNCAN)’도 제공한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하고자 명실상부 글로벌 대표 공항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라며 “이번에 오픈한 ‘던킨 T2 인천공항센트럴점’은 전 세계 고객들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하며 여행객들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부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