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가정의 달 맞이 ‘효심’ 이벤트 진행
CJ프레시웨이, 가정의 달 맞이 ‘효심’ 이벤트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4.05.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각지서 푸드트럭 케이터링, 카네이션 만들기 등 임직원 부모 대상 효도
(사진=CJ프레시웨이)
(사진=CJ프레시웨이)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CJ프레시웨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CJ프레시웨이는 사내 프로그램 ‘효심 다(多) 가정’을 통해 푸드트럭 케이터링, 카네이션 만들기 등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임직원 부모님의 고향과 일터에 방문해 자녀가 준비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간식과 음료를 선물하는 푸드트럭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행사는 지난 14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이천, 경북 구미, 충남 부여 등지에서 진행됐으며, 푸드트럭 현장 운영과 음식 서빙에는 CJ프레시웨이 임직원도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앞서 CJ프레시웨이는 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부모님의 사연을 접수해 총 4명을 선정했다. ▲25년간 학교급식 조리사로 재직하고 정년퇴직을 앞둔 어머니 ▲35년간 재직한 공무원 정년퇴직 후 아동복지시설을 운영하는 아버지 ▲고령의 나이에도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해 매일 홀몸 어르신을 보살피는 어머니 ▲홀로 자녀들을 양육하며 오랜 기간 직장 생활을 이어 온 어머니 등 임직원의 효심이 담긴 사연들이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본 행사 영상은 기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6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어버이날을 맞아 전 지역 임직원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꽃바구니 만들기 활동도 진행했다. 본사 근무자는 사무실에 모여 전문 플로리스트의 교육을 수강하고, 지방 근무자는 각자 DIY 키트를 전달받아 활동에 참여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훌륭한 인재로 길러 주신 임직원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과 응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매년 가정의 달마다 효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일과 가정의 건강한 양립을 이루는 환경을 구축해 가족친화적 기업 문화 조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