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 진행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4.05.1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진행되는 보너스 혜택 이벤트
교촌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사진=교촌)
교촌 ‘KING 클럽 보너스’ 앱 이벤트(사진=교촌)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 우수고객을 위해 5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KING 클럽 보너스’는 교촌치킨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들에게 매월 감사의 의미를 담아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4월 ‘레허반반순살’ 모바일 제품 교환권에 이어, 이달에는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교촌콤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5월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회원에게는 6월 3일부터 6월 9일까지 SMS(문자)를 통해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되며, 당첨자는 6월 14일 발표된다.

교촌은 ▲WELCOME(가입 즉시) ▲VIP(1회 주문 시) ▲KING(2회 주문 시) 등 3단계 앱 멤버십 등급을 운영하며 등급별 할인 쿠폰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최고 등급인 KING 등급은 전월 기준 월 2회 이상 주문 시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승급되며 ▲구매포인트 2% 적립 ▲배달 2천원 할인 ▲포장 2천원 할인 ▲치즈볼(S) 교환권 ▲생일 전용 생일 쿠폰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에 진심인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매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교촌치킨과 교촌치킨앱을 사용하는 고객분들이 언제나 만족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