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워크숍 3천여명 ‘다짐·열정·화합’의 장 연출
오스템임플란트, 워크숍 3천여명 ‘다짐·열정·화합’의 장 연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4.05.1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년 만에 전 직원 행사…‘도전과 전진’ 한마음
오스템임플란트 ‘2024 도전’ 행사.
오스템임플란트 ‘2024 도전’ 행사.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2019년 이후 코로나19로 중단했던 전사 워크숍인 '도전' 행사를 5년 만에 개최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0일 인천광역시 계양구에 위치한 계양아시아드양궁장과 실내체육관에서 전국 사업장과 자회사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2024 도전’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마곡 본사를 비롯해 생산총괄본부, 전국 사업장과 영업지점 그리고 9개 자회사까지 모든 임직원이 참여해 3천명을 넘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그간 격년 주기로 도전 행사를 진행해 왔으나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2019년을 마지막으로 지난 4년간 전사가 함께하는 워크숍을 중단했다. 5년 만에 성사된 행사인 만큼, 이번 워크숍은 오랜 회포를 푸는 동시에 서로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며 여흥을 즐기는 데 초점을 맞췄다.

쾌청한 날씨 속에 계양아시아드양궁장의 광활한 잔디 운동장에 모인 참가자들은 선수단 대표의 선서와 구호 제창을 통해 영원한 도전과 전진을 결의했다. 이어 32개팀으로 나뉘어 벌룬공 제기차기, 단체 파도타기, 전략 줄다리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이뤄진 ‘열정 한마당’의 시간을 가졌다.

오스템임플란트의 글로벌 성과를 견인하며 이번 행사에까지 특별 참석한 해외 우수 직원들에겐 박수갈채가 쏟아지기도 했다. 이들과 함께 참석자들은 ‘2036년 글로벌 1위 치과 기업’이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한마음 한 뜻으로 나아갈 것을 다짐했다. 많은 임직원들이 늦은 시간까지 자리를 지킨 가운데 장기자랑을 선보인 10개팀 모두에게 시상과 포상을 하며 행사는 화기애애하게 마무리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오스템임플란트 직원은 “멀리 떨어져 근무해 보기 어려웠던 동료들을 만나 반가웠고 오랜만에 야외 활동까지 해 기분 전환이 됐다”며 “5년 만에 워크숍 참석 인원이 천 명이나 늘고 3천명이 넘는 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새삼 회사에 대한 자부심이 들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일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