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대전 유성구지회, 제16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대한노인회 대전 유성구지회, 제16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4.06.1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유성구지회가 제16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제16회 유성구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에서 내빈들이 시타를 하고 있다. 사진 오른쪽끝부터 신기영 지회장, 정용래 구청장, 송봉식 구의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대전 유성구지회(지회장 신기영)는 5월 31일 대전 전천후게이트볼경기장에서 정용래 구청장, 송봉식 구의회 의장 및 구의원, 신기영 지회장과 지회 임원, 20개 팀 선수, 응원단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유성구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대회는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게이트볼 운동을 통해 심신 단련은 물론 건강운동, 여가생활, 사회참여의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실시했다.

경기에 앞서 신기영 지회장은 유성구게이트볼협회에서 모범적으로 활동하고 각종 대회에 출전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구장의 연장자로서 모범을 보여온 송강팀 전재달 회원과 복지팀 최광복 회원에게 공로상을 수여했다.

이날 대회는 총 20개 팀이 참여해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했으며, 리그전 방식으로 예선전을 치러 상위 10개 팀이 본선에 진출하여 토너먼트 방식으로 최종 순위를 결정했다. 
 
열띤 경기 결과, 우승은 노은팀, 준우승은 지족팀, 3위는 복지팀·전민팀이, 올해 새로 추가한 장려상은 원촌팀·온천팀이 차지했다.

신기영 지회장은 “대회 개최와 참여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게이트볼은 어르신들의 삶을 활력있고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적합한 운동이니, 오늘 경기 승패를 떠나 화합하고 소통하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