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주름 ? 미간주름 ? 팔자주름
눈가주름 ? 미간주름 ? 팔자주름
  • super
  • 승인 2006.08.17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버주름, 손쉽게 없앤다

연말연시 모임이 잦아지면서 거울을 들여다보는 일이 부쩍 많아졌다. 특히 중년 여성들은 주름 하나, 기미 하나에 남달리 신경을 쓴다.

 

‘나이에 비해 더 젊고 세련되어 보이고 싶은 마음’ 때문이다. ‘마흔이 넘으면 자신의 얼굴에 책임을 지라’는 말이 있지만 피부에 남은 세월의 흔적들을 어찌 다 책임질 수 있겠는가.


눈꼬리에 자잘하게 잡히는 눈가주름, 표정으로 인해 생긴 미간주름, 입가에 짙게 그려진 팔자주름 등 얼굴주름들은 그만큼 생기와 탄력이 줄었음을 보여주는 증거들이다. 조금이나마 가려보고자 두꺼운 화장으로 감춰보지만 화장보다 주름의 위력이 한 수 위다.


고령화 사회로 접어든 탓인지 주름진 얼굴을 바라보며 한숨만 내쉬던 40~50대 층에서 주름제거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며 피부과 상담을 청하고 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도 주름 때문에 고민하며 찾아오는 일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한창 활동할 나이에 외모가 남들보다 지쳐 보이는 것이 마치 무능력한 이미지로 인식될까 고민이라고들 한다. 무엇보다 모든 사람이 원하는 바가 한결같이 인생을 보다 젊고 자신있게 지내는 것이 아니던가.


이젠 이러한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과거에는 얼굴에 칼을 대는 주름제거수술을 해야만 했지만 최근에는 수술을 하지 않고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도 주름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게 되었다.


주름치료의 최신기술이라고 할 수 있는 ‘타이탄 리프트’와 ‘릴랙스F’는 잔주름은 물론 굵은 주름, 목주름까지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줘 큰 각광을 받고 있다.


굵고 깊은 주름엔 ‘타이탄리프트(Titan Lift)’가 효과적이다. 타이탄 리프트는 물에만 흡수되는 파장의 광선을 이용해 장애물의 방해를 받지 않고 바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킨다.

 

피부 속 콜라겐을 증가시키거나 생성시키기 때문에 피부에 탄력을 줌으로써 눈가와 이마, 입가의 깊은 주름에 효과가 크다. 또한 타이탄 리프트 레이저는 자극이나 통증이 없고 20분 정도의 짧은 시술시간과 흉터나 딱지가 생기지 않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시술할 수 있다. 한 달 간격으로 2~3회 치료하면 된다.


잔주름은 물론 전체적인 피부주름 개선에는 ‘릴랙스F(Relax F)’가 효과적이다. 릴랙스F는 고주파를 이용해 손상된 콜라겐을 재생시켜 피부 노화를 개선해 주는 치료법이다.

 

릴랙스F는 탄력섬유에 자극을 줘 전체적인 피부주름을 없앨 수 있다. 또 얼굴과 목의 주름, 출산으로 인해 탄력이 떨어진 신체 부분과 지방이 둘러싸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해진 셀룰라이트 축소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치료 기간은 보통 3주 간격으로 1~3회 정도이고 시술 시간은 부위에 따라 15~30분 정도 걸린다. 시술 후 치료효과가 나타나기까지 길게는 2달, 최소 1달의 기간이 소요된다. 이 기간 동안 서서히 콜라겐이 재생돼 깊은 주름이 사라지고 피부는 탱탱해진다. 

도움말·강한피부과 강진수 원장www.kangskin.co.kr 02)584-90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