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6월 14일 ~ 20일)
금주의 운세 (6월 14일 ~ 20일)
  • 관리자
  • 승인 2010.06.11 13:17
  • 호수 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子(쥐띠)
인기에 연연하다간 주말엔 녹초가 될 듯. 사전에 해야 할 일, 하지 않아도 좋을 일들을 잘 구별할 것. 24년생 하던 일을 지키는 것이 이익을 내는 일. 36년생 생각보다 행동이 앞서면 일을 그르친다. 48년생 주변이 번잡. 신변정리가 필요한 때.

丑(소띠)
열정을 연료로 삼을 때. 머뭇거려서는 결코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다. 행동이 필요한 시기다. 25년생 몸이 으슬으슬하고 오한이 생길 수 있으니 건강 조심. 37년생 자신을 이해하리라 생각했는데 전혀 반대로 생각하여 배신감을 느낀다. 49년생 일이 자꾸 꼬이는 시기. 배우자가 잔소리를 퍼부어도 그냥 부처님처럼 웃어 넘겨라.

寅(호랑이띠)
지금까지의 생활이 ‘확’ 변하는 전환점을 맞을 수 있다. 용기를 무기로 삼아도 좋다. 26년생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자주 갖는 것이 좋다. 38년생 누군가에게 꾸어준 후 잊고 있었던 돈을 받게 될 듯. 50년생 나중에 큰 낭패를 보게 하는 사소한 것들을 챙겨야.

卯(토끼띠)
애정문제에 트러블이 예상. 문제를 만들 만한 이성과의 접촉은 애초에 봉쇄하는 것이 좋다. 27년생 앉은 자리가 불안. 마음 편히 먹는 것이 자손을 위하는 길. 39년생 그날 피로는 그날 풀어야 큰 병으로 이어지지 않는다. 51년생 돈이 귀중하다고 하지만 돈만으로는 마음의 평화를 살 수 없다.

辰(용띠)
지금 당장은 손해인 듯해도 미래를 위해서는 과감한 투자가 필요하다. 풍성한 수확을 위해서는 투자가 선행되어야 한다. 28년생 일찍 잠자리에 드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길. 40년생 떨어지기 전에 보충해야 할 것들을 챙길 것. 52년생 인생이란 원래 뜻대로 되지 않는 것, 마음의 균열이 생길 듯. 소화불량이나 장에 탈이 나지 않도록 조심.

巳(뱀띠)
마음은 비워지면 채워진다. 무조건적으로 사람들에게 인정을 베풀거나, 귀찮더라도 사심 없이 봉사하라. 29년생 나이로 밀어붙이려단 욕먹는다. 남들 말에도 귀 기울여야. 41년생 너무 한 곳에 미련을 두지 말고 보금자리를 편안하게 하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할 듯. 53년생 단거리 달리기 선수처럼 전력 질주할 준비가 필요한 시기.

午(말띠)
해야 할 일, 하지 않아도 좋을 일들을 잘 구별할 것. 일이 두서없이 엉키다 보면 가정이나 애정운에도 영향. 30년생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일이 진행될 듯. 42년생 한 순간의 상황에 의해 천국과 지옥을 오갈 수도. 54년생 지금 내가 발견한 것을 행운이라 여길 것.

未(양띠)
조그만 일에서 이익을 취하는 것이 좋다. 큰일을 쫓아다니며 과도한 비용을 지출한다면 큰 손해. 31년생 가끔 어리광을 부려도 좋을 듯. 43년생 독단적인 전진은 무모한 소진이 될 수 있다. 55년생 내일 할 일은 내일로 미루고 오늘의 일은 이쯤에서 접어두는 자세가 필요.

申(원숭이띠)
성격이나 센스의 폭이 크게 넓혀질 암시. 의욕적으로 사물에 뛰어들면 즐거운 해프닝이 일어날 듯. 32년생 대외적인 활동에서 즐거움을 찾을 것. 44년생 일단락 지었다고 안심하지 말고 재차 검토할 것. 56년생 한 푼이라도 절약하는 것이 불황기를 살아남는 길.

酉(닭띠)
새로운 일의 기획은 주변의 반대를 무릅쓰고라도 실행할 가치가 있다. 정신성에 가치를 두고 돈을 지출할 것. 33년생 시비는 모른 척하는 것이 상책. 45년생 세상에 떠도는 소문엔 대해선 사실만을 받아들일 것. 57년생 일시적으로 기분이 좋아지지만 결과는 크게 달라지지 않을 듯.

戌(개띠)
마음이 싱숭생숭해서 괜히 밖에 나가 그럭저럭 시간을 때우는 일은 피할 것. 발전적인 인생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34년생 뜬구름만 잡히고 마음이 안정되지 않는다. 46년생 당신에게 일어나는 일은 당신이 판단하는 것이 전적으로 옳다. 58년생 누군가에게 이유없이 비난받을 일이 생길 듯.

亥(돼지띠)
표현력에 행운이 있다. 기획, 제안, 취미나 창작과 관련된 일을 발표하면 행운이 기대. 35년생 초지일관하려는 자세가 흐트러질 듯. 47년생 여러 사람을 만나는 자리에서 유용한 정보를 얻게 된다. 59년생 성사되기까지 시간적 소모가 예상. 나름대로의 지옥 훈련이 필요한 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