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인사 동정]
[주요 인사 동정]
  • 이미정 기자
  • 승인 2010.07.16 11:36
  • 호수 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현 용산구청장 접견
이 심 대한노인회장은 7월 14일 오전 10시 회장 집무실에서 성장현 용산구청장을 접견했다. 이 자리에서 성 구청장은 “용산구를 어르신들을 섬기는 노인복지의 메카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특히 노인들과 협력해 우리의 전통문화를 계승·발전시키고 세계 각국에 소개할 수 있는 전통문화의 장으로 이태원을 변화시킴으로써 국격을 높이는 데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는 용산구 복지정책과장, 대한노인회 중앙회 상임이사, 사무총장 등이 배석했다.

대구대와 노인일자리 업무협약 체결
조남범 한국노인인력개발원장은 7월 22일 오전 11시 경북 경산시에서 대구대학교와 노인일자리 및 노인사회참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1·3세대 함께하는 캠프 마련
최선정 인구보건복지협회장은 8월 5~6일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공주 유스호스텔에서 ‘1·3세대 함께하는 캠프’를 마련한다. 이번 캠프에는 도미노게임을 비롯해 물놀이, 포토타임, 서로에게 상장주기, 세대간 이해 퀴즈, 캠프파이어 등 1·3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정보화 소외 어르신에 휴대폰 활용 교육
서경석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장은 7월 21~23일까지 전북 전주를 찾아 정보화 소외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휴대폰 활용 교육 및 경로당 벽화그리기, 재가 어르신 집 방문해 도배하기 등 지역 일손돕기 활동을 시행한다.

군포시니어클럽 개관 3주년 기념식 참석
김창규 한국시니어클럽협회장은 7월 15일 오후 2시 30분 경기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군포시니어클럽 개관 3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축사 및 노인일자리사업 공로 어르신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한다.

이준 열사 순국 103주년 추념 제전
이선재 일성여중고등학교장은 7월 14일 서울 강북구 수유리에 있는 열사의 묘전에서 ‘일성 이준 열사 순국 103주년 추념제전을 가졌다. 일성여중고는 천하에 제일 위험한 것은 불학(不學)이니라’고 말한 이준 열사의 구국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세운학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