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인사 동정]
[주요 인사 동정]
  • 이미정 기자
  • 승인 2010.07.23 10:35
  • 호수 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前 이사 초청 비전 논의
이 심 대한노인회장은 7월 20일 이상익·김수영·임순원·백남호 전 이사 등을 시내 한 음식점으로 초대해 대한노인회의 비전을 설명하고, 대한노인회 발전을 위한 고견을 청취했다. 이 자리에는 김영성 상임이사와 이병해 사무부총장이 배석했다.

경강지역본부 방문, 사업 추진 현황 점검
조남범 한국노인인력개발원장은 7월 29일 오전 11시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경강지역본부를 방문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노인권익위원 대표자 협의체 모임
서경석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장은 7월 29~30일까지 대전 서구 장태산휴양림에서 노인권익위원 대표자 협의체 모임을 개최한다. 전국 5개 지역에서 노인권익을 위한 옴부즈맨 활동을 하고 있는 125명의 권익위원 가운데 25명으로 구성된 대표자를 대상으로 리더 교육, 노인고충선별조사표 작성 교육, 분야별 모임 및 슈퍼비전 등이 진행된다.

제3차 정기이사회 개최
김창규 한국시니어클럽협회장은 7월 27일 오후 12시 부산연제시니어클럽에서 추경예산 및 일하는 노인전국대회 등 각종 현안 논의를 위한 ‘2010년 제3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한다.

사회복지사공제회 법안 지지 서명 실시
조성철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장은 7월 16일부터 8월 6일까지 사회복지사공제회 법안 지지를 위한 오프라인·온라인 서명운동을 실시한다. 이번 서명운동은 이주영 의원(한나라당)이 지난 6월 8일 사회복지사공제회 설립을 골자로 한 ‘사회복지사업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 발의한 것이 발판이 됐다. 이 법안에는 사회복지사공제회를 설립해 공제사업 등 사회복지사 처우개선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제3회 대한민국 서울노인영화제 개최
가섭 서울노인복지센터 관장은 10월 1~3일까지 서울 종로 허리우드극장에서 ‘제3회 대한민국 서울노인영화제’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7월 30일까지 서울노인영화제 영상을 공모한다. 공모분야는 만 60세 이상의 경우 자유주제, 만 60세 미만은 노인을 주제로 한 영상으로 모두 15분 이내 창작 영상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