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연합회, 3급 게이트볼 심판원 시험 실시
충남연합회, 3급 게이트볼 심판원 시험 실시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0.08.06 10:57
  • 호수 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연합회, 3급 게이트볼 심판원 시험 실시
충남연합회(회장 송태진)는 7월 23일 도 노인종합복지회관 제1강의실 및 대강당에서 3급 게이트볼 심판원 필기 및 실기 시험을 시행했다. 이날 3급 게이트볼 심판원 시험에는 66명이 응시, 이 가운데 64명이 합격했다.



태안군지회, 어린이 유괴·성범죄 추방 결의 캠페인
충남 태안군지회(회장 조항설)는 지난 7월 28일 태안노인대학에서 120명의 회원과 박강원 태안지구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 유괴·성범죄 추방 결의 캠페인을 했다.

조항설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린이 유괴 및 성범죄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다”며 “우리 태안군 노인들도 어린이 안전 지킴에 더욱 만전을 기하자”고 말했다.

또한 박강원 태안지구대장은 “어르신들의 어린이에 대한 사랑과 배려에 감사드린다”며 “경찰도 어린이나 노약자를 대상으로 한 범죄 예방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태안노인대학에서 결의문을 낭독하여 다시 한 번 결의를 다지고 참석회원 모두 어깨띠와 피켓을 들고 태안시내 번화가 2km 구간에서 경찰관들의 호위를 받으며 가두 캠페인을 벌였다.



당진군지회, 어린이지킴이사업 참가자 직무교육 실시
충남 당진군지회(지회장 구자생)는 7월 23일 지회 사무실에서 노인일자리 사업 참가 노인 1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강사로 나선 구자생 지회장은 “어린이를 보호하여 행복한 당진을 건설하고 내 자녀를 돌보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당진군지회는 노인일자리 사업의 일환으로 32개교에 4명씩 128명을 배치해 어린이 지킴이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