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8월 30일 ~ 9월 5일)
금주의 운세 (8월 30일 ~ 9월 5일)
  • 관리자
  • 승인 2010.08.20 13:43
  • 호수 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子(쥐띠)
항상 기뻐하라. 되도록 많이 웃으면 주초와 주중에 불쾌감을 야기할 일도 줄어들게 된다. 24년생 혼자 사색하거나 곰곰이 생각할 수 있는 장소가 필요하다. 36년생 돈 되는 일이나 이익이 되는 일이 생길 듯. 48년생 마음에 들면 망설이지 말고 시도해 볼 것.

丑(소띠)
좀 더 적극적으로 남들에 대한 배려를 하라. 남의 떡에는 한눈을 팔지 않는 것이 좋을 듯. 25년생 풀리지 않는 감정의 응어리가 있다. 37년생 고민이 해결되고 힘든 일은 풀려갈 듯. 49년생 기다리던 일이 어긋나 예상 외로 더 많은 고민을 할 듯.

寅(호랑이띠)
뜻밖의 일로 번거로워질 수 있다. 버려야 할 성격적인 단점은 과감하게 버리고, 덕담을 많이 하라. 26년생 사랑은 받는 게 아니라 전해지는 것이다. 선물을 준비할 것. 38년생 애매한 대답에는 냉정함이 약이 될 수 있다. 50년생 재주는 있지만 상황이 안 받쳐주어 속상.

卯(토끼띠)
살아있음에만 만족하는 것은 존재에 대한 모독일 수 있다. 좋아하는 음식, 레포츠, 문화생활을 찾아 적극적으로 즐겨 볼 것. 27년생 속마음을 털어 놓을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 줄 것. 39년생 자신감과 실력이 가장 큰 재산이다. 실망하지 말 것. 51년생 못 볼 것을 봤어도 태연할 줄 아는 것이 힘이다.

辰(용띠)
불만족에 빠지기 보다는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받아들일 것. 콤플렉스를 사랑하게 될 때 마음의 평화가 온다. 28년생 겉표지를 보고 내용을 판단해 버리는 우를 범하지 말기를. 40년생 싸움이 될 뻔 했던 상황에 대해 농담하고 웃을 수 있어야. 52년생 의욕이 생기고 의기투합할 듯.

뱀巳(뱀띠)
친한 사람들과 식사하고 차 마시는 시간을 늘릴 것. 정신적 긴장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29년생 배우자나 가족의 말을 가볍게 들으면 실수. 41년생 여유 없고 힘들어도 유머 감각을 잃지 말 것. 53년생 유사한 투자 성향의 펀드에 대해 운용 실적을 비교해 보자.

午(말띠)
움직임이 많은 시기, 즐거움도 있지만 부담감도 따른다. 이럴 때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은 사람들이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것. 30년생 예정했던 금전, 약속, 계약에 차질이 생길 듯. 42년생 편견 없는 마음으로 결정을 내려야 할 시기. 54년생 열매를 맺을 시기에 싱숭생숭, 초조함은 실수를 부를 수 있다.

未(양띠)
감정을 부추기는 친구를 조심할 것. 이런 친구들은 감정을 더욱 꼬이게 만드는 구석이 있다. 31년생 과거의 데이터는 과거의 데이터일 뿐. 직관력을 발휘하라. 43년생 시기하는 사람이 있다. 너무 자랑하거나 노출시키지 말 것. 55년생 방해자가 있다. 항상 귀와 눈을 열어 둘 것.

申(원숭이띠)
사람들이 나를 신뢰하고 좋게 여기면 사기도 올라간다. 내가 먼저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에서 우러나는 찬사를 던져볼 것. 32년생 일단 목돈을 만든 다음 정보수집에 나서야. 44년생 가치 상승을 가져올 곳으로의 말 갈아타기를 시도해 보는 것도. 56년생 결정에 앞서 가족의 이해와 협력이 함께해야 한다.

酉(닭띠)
남이 속상해 하는 것을 낙으로 삼는 친구나 지인을 경계하라. 약속시간을 잘 지키면 스트레스의 30%를 줄일 수 있다. 33년생 감정적이지 않아야 철없는 망아지 같은 돈을 내가 잡는다. 45년생 자식이 걷고 뛸 수 있도록 애정을 가지고 후원해주라. 57년생 멋진 이성에 현혹되지 말라.

戌(개띠)
사람들과 번다하게 어울리는 것도 좋지만, 혼자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나만의 특별 장소를 만들 것. 34년생 불필요한 경쟁심을 갖지 말라. 정신건강에 해롭다. 46년생 빈틈없는 계획성이 생활 전반에 침투돼야. 58년생 티끌모아 태산이다. 쫀쫀한 듯 보여도 푼돈을 챙길 것.

亥(돼지띠)
심리적 기복에 대한 컨트롤이 한 주를 어떻게 사느냐의 관건. 결정할 일이 생기면 직감이나 경험을 활용해 추진하라. 35년생 이 달에 돈이 많이 나갔다면 다음 달 공과금에 서라도 줄여야. 47년생 도움의 손길을 내밀기 전에 시간을 가지고 지켜 볼 것. 59년생 정말 원하는 것을 요청할 때는 정확하게 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