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연합회, 3/4분기 동우회 개최
전남연합회, 3/4분기 동우회 개최
  • 관리자
  • 승인 2010.08.27 11:55
  • 호수 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연합회, 3/4분기 동우회 개최
전남연합회 동우회(회장 한두현)는 8월 24일 연합회장실에서 3/4분기 회의를 갖고 2/4분기 결산보고와 함께 당면 현안을 협의 했다.

한두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모두 협심 단결하여 연합회는 물론 시군지회 모두가 공동 발전해 나가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도지사기 게이트볼대회 개최문제, 중앙 노인의 날 행사 참석 문제, 노인회장배 경기선수 선발문제 등에 대한 협의를 했다.



구례군지회, 노인대학생 봉사활동 실시
전남 구례군지회(지회장 조명훈) 노인대학생 60명은 8월 20일 폭염 속에서도 지리산 천은사에서 관광철을 맞아 피서객들이 붐빈 자리를 깨끗이 청소 하는 등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또한 구례군지회는 연중 사업으로 전문 강사들을 초빙해 지회 관내 100개 경로당 회원을 대상으로 맛사지, 물리치료, 안마 등 9988건강프로그램을 운영해 호평을 받았다.



장흥군지회, 제9회 장기 및 바둑대회 개최
전남 장흥군지회(지회장 김평환)는 8월 18일 장흥군 노인복지회관 3층 회의실에서 이명흠 장흥군수 황월연 군의회의장 등 내빈과 읍면분회 노인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장기 및 바둑대회를 개최했다. 토너먼트 경기방식으로 진행된 이날 경기 결과 장기부문에서는 대덕읍분회 김동운 회원이, 바둑부문에서는 장흥읍분회 길병흠 회원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나주시지회, 제5회 한문강좌 운영
전남 나주시지회(지회장 정병호)는 8월 12일 개강식을 갖고 50명의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제5회 한문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광주교육청 중등교육과장을 지낸 노인대학 김평호 학장이 맡고 있는 이번 한문강좌는 매주 월, 수, 목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회원들이 명심보감을 배우면서 만학의 꿈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