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10월 4일 ~ 10일)
금주의 운세 (10월 4일 ~ 10일)
  • 관리자
  • 승인 2010.10.01 16:05
  • 호수 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子(쥐띠)
어떤 직업에나 콘크리트 같은 미래는 없다. 성공의 확률을 높이는 가장 확실한 길은 특정 분야의 기술이나 지식을 가진 전문가가 되는 것이다. 24년생 좋은 게 좋다고 대충 넘어갈 것. 36년생 두서없이 엉키다 보면 가정이나 애정운에 영향. 48년생 서로 화합하고 협력할 것.

丑(소띠)
생각이 젊으면 마음도 젊어진다. 호기심을 찾아 마음껏 젊은 에너지를 발산하라. 25년생 괜한 일 만들어 사서 고생하지 말 것. 37년생 내키지 않는 일이나 만남은 피하라. 49년생 찬 밥, 더운 밥 가리며 잘난 체하는 것은 바보들이나 하는 짓.

寅(호랑이띠)
댓가가 조금 더 요구되지만, 최선을 다하면 베스트를 얻을 수 있다. 능력은 사용하면 할수록 더 많이 생기고 자신감도 넘친다. 26년생 마음이 즐겁고 몸이 편안하다. 38년생 스케줄 관리에 신경을 쓰고 잊어버리는 일이 없도록 할 것. 50년생 집안에 기쁜 소식이 생길 듯.

卯(토끼띠)
자기암시를 적극 활용할 것. 나를 성장시켜주는 네트워크에 주의력을 집중시키면 발전이 기대. 27년생 금전운이 좋아지거나 물질이 들어올 듯. 39년생 답답하고 서운해도 하소연하지 말 것. 51년생 너무 많은 것을 약속하지 마라.

辰(용띠)
작은 일을 용서하지 못하고 신경을 쓰게 된다. 직접적으로는 말을 꺼내지 못해 스트레스가 점점 쌓인다. 28년생 몸을 따뜻하게 하고 찬 음식은 되도록 피하라. 40년생 내키지 않는 일이나 만남은 피할 것. 52년생 예스와 노를 분명하게 할 것.

巳(뱀띠)
집단의 룰에서 벗어나고픈 욕구가 강해진다. 당연히 매사가 삐그덕, 불협화음을 낼 듯. 29년생 자신의 입장과 생각에 솔직하라. 41년생 명상이나 사우나 등으로 몸을 잘 풀어줄 것. 53년생 갖지 못한 것에 집착하면 우울, 불안에 빠지고 만다.

午(말띠)
여름이 가기 전에 생활에서 생겨난 온갖 잡동사니들을 정리하라. 정리한 만큼 마음속의 거미줄도 걷어질 예감. 30년생 집에만 있지 말고 외출이나 산책을 즐겨라. 42년생 약속과 일에서 착각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라. 54년생 느낌이나 경험을 믿고 따르라.

未(양띠)
불유쾌한 이야기에 말려들어 기분이 잡칠 수 있다. 약속 시간은 엄수하고 계약이나 서류는 꼼꼼하게 챙겨라. 31년생 강인한 정신력으로 위치를 확고하게 다져라. 43년생 반가운 소식을 듣거나 즐거운 일이 생길 듯. 55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너무 속을 보이지 말 것.

申(원숭이띠)
좋은 인상과 성실함으로 조직 내에서 긍정적인 이미지가 부각. 오버만 하지 않으면 옳은 판단을 할 수 있을 듯. 32년생 혈압이나 관절주의. 44년생 스케줄 관리에 신경을 쓰고 건망증 조심. 56년생 약속이나 계약의 성사가 눈앞에.

酉(닭띠)
인생은 장거리 경주임을 감안할 때 헤매는 과정은 결코 헛된 것이 아니다. 어차피 헤맬 것이면 너무 초조하게 생각 말고 느긋할 것. 33년생 집안에만 있지 말고 자주 외출할 것. 45년생 가족과 의견대립이 생기지 않도록 포용심을 길러라. 57년생 결정하기 전에 여러 번 생각할 것.

戌(개띠)
물심양면으로 에너지 소모가 크고 미래에 대한 희망도 불투명하다. 낙심하기 쉬운 시기. 그러나 점차 호전되는 운세. 34년생 산책하듯 여유있는 시간이 필요하다. 46년생 발로 뛰고 몸으로 부닥쳐라. 58년생 부적절한 애정에 빠지면 고민이 많아진다.

亥(돼지띠)
밀려오는 조류를 잘 이용하면 힘이 덜 든다. 부러지지 않게 잘 적응할 수 있는 유연성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기. 35년생 강경하게 나갈 때도 있어야. 47년생 고리타분한 분위기를 해소하라. 59년생 혼자보다는 둘, 둘 보다는 셋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