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10/18~24)
운세(10/18~24)
  • 관리자
  • 승인 2010.10.15 11:15
  • 호수 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事變無窮格(사변무궁격)으로 사상이 변화무쌍하지 않으면 도저히 따라 잡을 수 없으리니 우선 나부터 빨리 깨어나야만 살아 남을 것이라. 24년생 지금까지 공들여 한일, 배로 되돌아온다. 36년생 주식투자 본전치기도 되지 않으리라. 48년생 돈, 패스포트, 서류 도난 주의. 60년생 내 잘못이 크니 주위 사람을 의심 말라.
금전 × 매매 △ 애정 ○ 직장 △


蓮花世界格(연화세계격)으로 공은 쌓는 대로 가고 죄는 짓는 대로 가는 법이니 엄중한 심판이 있다는 생각으로 성실하고 솔직하게 살라. 25년생 교통사고를 주의, 특히 영업용 조심. 37년생 술병으로 고생을 하니 주의하라. 49년생 신병 조심, 조기검진이 필요함이라. 61년생 내 어려움을 솔직히 털어놓고 도움을 요청하라. 금전 ○ 매매 ○ 애정 × 직장 △

호랑이
自作自活格(자작자활격)으로 아무리 걱정해 주고 친하던 사람도 나의 불행을 보면 외면하는 경우가 많으니 스스로 노력하여 일어서라. 26년생 사기를 당하니 아무도 믿지 말라. 38년생 부부간에 서로 이해해야 함이라. 50년생 미리 챙겨두는 습관이 필요함이라. 62년생 집 장만의 좋은 기회라.
금전 △ 매매 ○ 애정 ○ 직장 ×

토끼
速成栽培格(속성재배격)으로 걸음걸음 마다 이익이 발생하고 지금까지 쌓아놓은 덕이 배로 되돌아오리니 너무 걱정하지 말라. 27년생 중요한 것 지금 당장 다른 곳으로 옮겨 두라. 39년생 땅에 투자하라 사업은 부진하리니.... 51년생 절교만이 최상의 방법이다. 63년생 마음만 있지 취할 수 없음이라.
금전 × 매매 ○ 애정 ○ 직장 △


久旱甘雨格(구한감우격)으로 오랫동안 비가 내리지 않아 가물었던 땅에 단비가 내려 만물을 소생시키는 격이라. 28년생 세 치 혀를 잘 놀려야 낭패를 면하리라. 40년생 그동안 고민했던 일이 해결되리라. 52년생 자금 융통이 순조로워 진다. 64년생 서북쪽에서 나의 해답을 찾는다.
금전 ○ 매매 △ 애정 × 직장 ×


狂人相面格(광인상면격)으로 호젓한 길을 걸으며 옛날의 친구, 애인, 생활을 회상하고 있는데 난데없이 미친 사람이 나타나 기분이 상한 격이라. 29년생 말이 많으면 반드시 화가된다. 41년생 주위의 유혹을 과감히 떨쳐 버리라. 53년생 문제없으리니 근심하지 말 것이라. 65년생 헤어졌던 짝을 우연히 상면한다.
금전 × 매매 △ 애정 △ 직장 ○


夏葛冬구格(하갈동구격)
으로 모든 것이 여의 하고 나의 뜻대로 이루어질 것인바 너무 근심하지 말고 기다리면 이루어지게 될 것이라. 30년생 그것이 곧 내 것이 되리라. 42년생 내 속을 누가 알아 주리요. 54년생 건강을 주의하라, 옛 병이 도질 수 있으리니... 66년생 눈 앞에 보이는 것도 잡지 못하게 되리라.
금전 △ 매매 × 애정 △ 직장 ○


開發進取格(개발진취격)으로 나의 몫을 차지하게 되어 컨디션이 최상인 때이며, 서로의 격려에 힘입어 의욕이 매우 왕성한 때라. 31년생 남의 떡이 커 보이는 법이라. 43년생 내 것만으로 만족하라. 55년생 걱정 말라 내 일 만큼은 해결되리니.... 67년생 남의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라.
금전 △ 매매 ○ 애정 ○ 직장 ×

원숭이
施民如子格(시민여자격)으로 태평성대가 계속되어 아무 근심 걱정이 없을 터이나 다음의 곤고 할 때를 생각하고 아껴 쓰고, 저축하여 두라. 20년생 그 일은 내 힘만으로는 힘든 상태다. 32년생 이길 수 있으니 용기를 가지라. 44년생 사업확장, 좋은 기회가 되리라. 56년생 내 입장을 자세히 설명하라.
금전 × 매매 △ 애정 × 직장 ○


盛衰病弱格(성쇠병약격)
으로 잘 나가고 있는 일이라도 곧 쇠운이 온다는 것을 명심하고 미리 결점을 보완하고 점검하라. 21년생 바쁘기는 하나 실속이 없다. 33년생 어려우니 뒤로 물러서라. 45년생 친구 때문에 손재가 따른다. 57년생 나의 입장을 되돌아 보라.
금전 ○ 매매 × 애정 △ 직장 ×


體質純化格(체질순화격)
으로 내가 그만 두지 못할 바에는 빨리 현실에 적응하여 살아가야만 몸과 마음이 편할 것이라. 22년생 이 또한 즐거움이 아니겠는가? 34년생 두 사람 모두 상처가 남으리라. 46년생 순리대로 처리하면 반드시 이루어진다. 58년생 억지를 부릴 것을 부리라.
금전 ○ 매매 △ 애정 × 직장 ○

돼지
身分保證格(신분보증격)
으로 열심히 일하고, 성실하게 살아가는 사람에게 든든한 후원자가 나타나 신분을 보증하는 격이라. 23년생 주위의 권유를 뿌리치지 말라. 35년생 모든 일이 허사가 될 운이라. 47년생 너무 깊이 따지지 말 것이라. 59년생 그것과 그것은 같은 것이다.
금전 △ 매매 × 애정 ○ 직장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