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강 구홍덕 박사의 금주의 운세(11월 1~7일)
춘강 구홍덕 박사의 금주의 운세(11월 1~7일)
  • 관리자
  • 승인 2010.10.29 15:28
  • 호수 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 切齒腐心格(절치부심격)으로 억울한 일을 당하여 복수를 하고자 하나 아직 때가 되지 않았음이니 좀 더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준비만 해 두라. 24년생 뒤를 한번 돌아보고 달리라. 36년생 염려말고 마음 먹은 대로 결행하라. 48년생 칼자루가 나에게 있으니 염려 말라. 60년생 약한 자를 먼저 보살피라.

소띠 : 道成德立格(도성덕립격)으로 근심은 물러가고 즐거움이 올 것이요, 굶주림은 물러가고 풍족함 만이 올 것이니 염려하지 말고 기다려 보라. 25년생 가족들의 의견일치를 도출해낸다. 37년생 지금까지 해준 것만 생각하라. 49년생 모든 노력이 수포로 돌아간다. 61년생 좌절은 이르니 좀 더 뛰라.

호랑이띠 : 九重宮闕格(구중궁궐격)으로 어떠한 음모가 진행되는지 짐작이 가지 않아 답답한 심정이요, 빨리 정보를 입수하여야만 내가 살아날 수 있으리라. 26년생 주위의 시기를 경계할 것이라. 38년생 과음, 과식은 중병을 부르게 되리니 주의하라. 50년생 가까운데 있으니 얼른 찾아보라. 62년생 나를 빼놓고 숫자를 세어보라.

토끼띠 : 反哺之孝格(반포지효격)으로 지금까지 은혜를 베풀어줬던 사람들이 이젠 그 은혜를 백분지 일이라도 갚을 때가 되었으니 아낌없이 쓰라. 27년생 미리미리 방비하면 괜찮을 일이라. 39년생 자녀로 인한 경사 운이 따르리라. 51년생 그동안 어려웠던 일이 숨통이 트인다. 63년생 손윗사람의 충고를 받아 들이라.

용띠 : 施民如子格(시민여자격)으로 태평성대가 계속되어 아무 근심 걱정이 없을 터이나 다음의 곤고할 때를 생각하고 아껴 쓰고, 저축하여 두라. 28년생 속상할 때일수록 천천히 생각하라. 40년생 화해를 청하라, 될 것이다. 52년생 친구의 사고소식을 접하고 우울하리라. 64년생 인생은 동전 던지기와 같다.


뱀띠 : 累卵之勢格(누란지세격)으로 살얼음을 걷는 기분이요, 우선 배짱을 두둑하게 갖고 기다려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29년생 낭패 당하지 않으려면 너무 앞질러 가지 말라. 41년생 될 일은 되니 걱정하지 말라. 53년생 배우자의 교통사고를 주의시키라. 65년생 너무 감정에 치우치지 말라.

 
말띠 : 盤溪曲徑格(반계곡경격)으로 순리에 어긋나는 일은 모든 사람들의 환영을 받지 못하니 순리대로 처리하라. 30년생 나의 몫만 챙기고 물러서라. 42년생 지금까지의 노력에 대한 대가가 없다. 54년생 친한 친구에게 실망할 운이라. 66년생 지금은 일단 철수하는 것이 좋으리라.

양띠 : 多事多忙格(다사다망격)으로 혼자 일을 처리하기에는 매우 벅찬 상태에 놓여 있으니 빨리 가까운 사람에게 구조요청을 타전하라. 31년생 계약의 파기를 주의하라. 43년생 너무 과장되게 행동 말라. 55년생 선후를 알고 시작하라. 67년생 그 일은 득이 없이 끝날 일이다.


원숭이띠 : 量沙走石格(양사주석격)으로 나의 힘으로는 어찌할 수 없는 상태요 외압과 외세에 의하여 굴복하고 마는 결과가 오므로 다음을 생각하여 한발 물러서서 굽히라. 20년생 꽉 막힌 공간에서 지금 탈출하라. 32년생 배우자의 건강에 적신호가 온다. 44년생 자녀들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56년생 여행 계획을 당장 취소하라.

닭띠 : 放逐鄕里格(방축향리격)으로 충신이 간신들의 모함을 받고 고향 땅으로 쫓겨난 격이나 진실을 알 때가 있으므로 최선을 다해 참고 기다려라. 21년생 둘 다다 내 것이 되지 않으니 포기하라. 33년생 뛰면 뛴 만큼 소득이 있으리라. 45년생 수입이 반드시 증가되리라. 57년생 모든 것이 해결되리니 걱정 말라.

 
개띠 : 陽春佳節格(양춘가절격)으로 이제야 고생이 끝나고 희망 찬 앞날이 펼쳐질 것이므로 걱정하지 말고 부지런히 뛰고 또 뛰어야 하리라. 22년생 상대방의 형편도 변변치 않다. 34년생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 46년생 먼저 확인 후 휴식을 취하라. 58년생 도서관에 가는 것이 상책이라.

돼지띠 : 土地改革格(토지개혁격)으로 있는 자는 손해를 보게 될 것이요, 없는 자는 반대로 득이 되리니 처분만 기다리라. 23년생 아주 큰 어려운 일에 직면한다. 35년생 휴식을 먼저 취하고 보라. 47년생 자녀의 결혼 얘기가 구체화된다. 59년생 혼자서 단독으로 결행하라.

<구박사인생클리닉 www.goobagsa.com, 010-8010-17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