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만한 책] ‘불로장생 탑시크릿’
[읽을만한 책] ‘불로장생 탑시크릿’
  • 관리자
  • 승인 2010.11.19 16:03
  • 호수 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야 히로미 박사, 건강 장수법 동영상 CD 제공

늙지 않고 건강하게 오래 살고자 하는 인간의 욕망은 수천 년 동안 인간의 삶과 함께 해 왔다. 더구나 의학의 발달로 인간의 수명이 해마다 늘어나고, 20여 년 후에는 인간의 평균 수명이 120세가 될 것이라는 미래사회에 대한 예측까지 나오고 있는 지금, 불로장생에 대한 인간의 욕망은 꿈이 아닌 현실이 됐다.
지난 2008년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건강 통계에 따르면 한국인의 평균 수명이 처음으로 OECD 회원국의 평균 수명인 78.9세를 넘어 79.1세(일본 82.4세)로 나타났다.
이제 우리나라도 평균 수명 80세를 목전에 두고 있는 실정이다. 그렇지만 평균 수명이 해마다 늘어나는데 비해 직장 생활은 짧아지고, 노후 대책이 충분하지 않다면 평균 수명 80세가 마냥 반가운 일이라고만 할 수 있을까.
더구나 몸까지 건강하지 못하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노령화 사회로의 진입 속도가 빨라질수록 정부는 정부대로 개인은 개인대로 평균 수명이 늘어나는 시대에 맞춰 대응책을 강구해야만 한다.
그렇다면 앞으로 개인이 행복한 노후 생활을 준비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경제적 능력’도 필요하지만 그 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건강’이다. 사람들로부터 회자되고 있는 “돈을 잃는 것은 조금 잃는 것이고, 명예를 잃는 것은 많이 잃는 것이며, 건강을 잃는 것은 모두 잃는 것이다”라는 말을 구태여 하지 않더라도 건강은 노령화 사회에 있어 그만큼 중요한 키워드일 수밖에 없다.
‘병 안 걸리고 사는 법’의 저자 신야 히로미 박사가 21세기 新불로장생의 비밀을 담은 서적 ‘불로장생 탑시크릿’을 공개했다.
신야 히로미 박사는 레이건 대통령의 의학 고문이면서 일본 황실의 의학 자문은 물론 더스틴 호프만, 베라 왕, 손정의 등 명사들의 주치의기도 하다. 또 일본에서 초베스트셀러가 됐던 ‘병 안 걸리고 사는 법’ 1권과 2권이 우리나라에 소개되면서 국내 건강 분야에서도 널리 알려진 저자다.
그 동안 신야 히로미 박사가 병에 안 걸리고 사는 법, 즉 ‘무병장수’를 주제로 40여년의 임상 경험과 의학 지식을 토대로 7가지 건강법을 주장했다면, 이 책에서는 나이보다 젊고 건강하게 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21세기 신 불로장생 비법(탑시크릿)을 공개했다.
특별부록으로 책과 함께 제공되는 ‘신야 박사의 건강 장수법 동영상 CD’도 만나볼 수 있다. 총 13개의 장으로 구성된 동영상은 △신야 히로미식 대장 치료 전과 치료 후 △신야 히로미의 건강 식사법 △암과 동물성 단백질의 관계 △정제염과 천일염의 차이 △우유에 유제품은 대장에 치명적이다 △설사약(변비약)은 독약이다 등 그 동안 독자들이 알고 있거나 잘못 알고 있는 건강 상식과 궁금해 하는 내용들을 담았다.
또 노벨물리학 수상자 에사키 레오나, 케빈 클라인, 더스틴 호프만 등 세계적인 명사들의 1% 건강 비법도 수록했다. 문의 02-589-5133
신야 히로미 저/황선종 옮김/맥스미디어/1만38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