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지회 정읍시에 수재민 돕기 성금 전달
정읍시지회 정읍시에 수재민 돕기 성금 전달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1.09.09 15:12
  • 호수 2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시지회 정읍시에 수재민 돕기 성금 전달
전북 정읍시지회(지회장 은상기)는 8월 9일 420㎜의 물 폭탄을 맞은 정읍시민을 돕기 위해 8월 13일 긴급회장단회의를 개최하고, 부양만 받는 노인이 아닌 사회를 책임지는 노인상을 구현하기 위해 성금을 모금키로 결의하고, 560만원을 모아 정읍시에 기탁했다.

또한 정읍시지회는 8월 11일 김생기 정읍시장, 유성엽 국회의원 등 내빈과 전 경로당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지도자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 참석자들은 회원들이 즐겁게 생활할 수 있도록 환경정비 등 경로당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을 다짐했다.


전주시지회 한국전력 전북본부 후원, 삼계탕 봉사
전북 전주시지회(지회장 오경남)와 전주시 꽃밭정이노인복지관(관장 정영숙)은 한국전력 전북본부(본부장 유명호)의 후원으로 8월 11일 꽃밭정이노인복지관과 산성경로문화관에서 노인 1000여명에게 맛있는 전복삼계탕을 대접하고, 참석자들에게 기념품으로 효자손을 전달했다.

이날 한국전력 전북본부 유명호 본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어르신들을 직접 뵙고 음식을 대접 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을 섬기는 일에 더욱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무주군지회 전문 봉사요원 양성 수지침 교육 수료식
전북 무주군지회(회장 서일남)는 8월 31일 지회 회의실에서 내빈과 60시간의 교육을 이수한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전문 봉사요원 양성 수지침 교육 수료식을 거행했다.

2개월 동안 주3회씩 60시간의 교육을 받은 노인 전문봉사요원들은 이날 노인건강 증진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봉사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