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에 어르신 전담 상담사 배치
114에 어르신 전담 상담사 배치
  • 이다솜 기자
  • 승인 2012.11.02 13:45
  • 호수 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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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 전화번호 안내 서비스를 운영하는 ktis는 ‘시니어 전담 고객 상담석’을 서울 종로구 숭인동 114운영본부에 개설했다고 11월 1일 밝혔다.

청각이 불편한 고객이나 어르신 고객이 시니어 전담 상담사를 바꿔달라고 요청하거나 처음 전화를 받은 상담사가 전담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면 시니어 전담 상담석으로 통화를 전환해 상담을 진행한다.

시니어 전담 상담사는 시간에 구애 없이 해당 고객에게 친절하고 자세한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ktis는 60대 이상 고객의 문의 건수가 전체의 1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서비스 이용자의 연령대가 높아 이 같은 서비스를 시작했다.

ktis는 “고령화 시대로 진행되는 과정에서 어르신들의 통화 문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한 고객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이다솜 기자 soyo@100ss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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