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시대 쌩쌩한 건강을 위한 노년시대 보약
100세시대 쌩쌩한 건강을 위한 노년시대 보약
  • 관리자
  • 승인 2014.05.16 14:06
  • 호수 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아제약 잘보톤… 1일 1회 복용으로 타우린 600mg 보충

어르신들은 흔히 “병원비 무서워서 병원 못 간다”고 한다. 나이가 들수록 이곳저곳 아픈 곳도 많고 다치기도 쉬운데 병원비가 많이 나올까봐 차일피일 병원 가기를 미루는 것이다. 그러나 결국 더 큰 돈을 지출하는 곤경에 빠지고 만다.
노인들에게 큰 부담으로 다가오는 의료비로 인한 곤란을 겪지 않으려면 평소에 음식을 골고루 먹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등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여름철엔 무더운 날씨와 높은 습도로 인해 쉽게 피로를 느끼게 되고 식욕부진에 의한 영양공급 불균형을 일으킬 수 있다. 무더운 날씨로 땀을 많이 흘리면 수분과 무기질, 질소 등의 배출도 늘어나 탈수와 전해질 불균형에 따른 피로감과 식욕부진이 나타난다.
조아제약(대표 조성환)은 이런 노년층을 위한 맞춤형 건강제품으로 ‘잘보톤’을 선보였다. 잘보톤은 섭취시 빠른 효과와 기력 회복을 기대할 수 있는 성분들로 구성됐다. 주성분은 심장기능 강화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강하, 이담 작용 촉진 등의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타우린이다.
여기에 노화방지와 면역기능 강화 및 근육 조직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르기닌, 간내 지방축적을 방지해 지방간과 고지혈증을 예방하는 베타인이 들어있다.
이밖에 피로물질인 젖산 생성을 억제하는 비타민B1 등 비타민B군을 함유하고 있고, 뼈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 칼륨, 아연, 마그네슘 등 총 14가지의 몸에 좋은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 등을 포함하고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잘보톤이라는 제품명에는 부모님의 건강을 잘 유지하는 영양소라는 의미가 있다”며 “건강 100세시대를 견인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잘보톤은 400㎖ 포장으로 1일 1회 20㎖씩 섭취하면 된다. 약국에서 판매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상담실(080-988-8888)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