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서 알뜰하게 면접준비하자
취업포털서 알뜰하게 면접준비하자
  • super
  • 승인 2006.08.25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위한 무료 취업지원 프로그램 눈여겨 보면 비용절감

졸업 시즌을 맞아 취업 포털 사이트에서는 예비 직장인들을 위한 다양하고 저렴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면접전문 포털 인터뷰스킬은 오는 21일 신입·경력직을 대상으로 예비 직장인 성공취업 프로젝트 1탄-영어면접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최근 취업동향과 영어면접의 트랜드 파악, 영어 Resume작성 및 Coverletter 의 전략적 접근 방법 습득실전 모의 영어면접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해 영어면접에 대한 전반적인 감각 습득 및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특강에는 국내 유수 기업에서 영어 면접관으로 활동하고 있는 원어민 강사를 초청해 면접의 실전을 무료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2월 졸업생에게는 교육비 3만원을 면제해 준다.

 

노동부 고용안정정보망 워크넷은 예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이력서 클리닉, 면접 클리닉, 이미지 클리닉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는 ‘취업의 기술’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종합 구인구직 포털 인크루트는 졸업생을 대상으로 ‘졸업 후 즉시취업 기원’ 이벤트를 실시 한다. 인크루트는 다음달 1일까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신규 등록 하는 졸업생에게 자세한 취업지원 서비스와 함께 현대 백화점과 공동으로 면접용 정장 등 5,000개의 선물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