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춘강 구홍덕 박사의 금주의 운세 (2월 2일~2월 8일)
[운세]춘강 구홍덕 박사의 금주의 운세 (2월 2일~2월 8일)
  • 관리자
  • 승인 2015.01.30 11:35
  • 호수 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恩山德海格(은산덕해격)으로 나의 어려운 시기에 도움을 줬던 사람을 생각하고 나 역시 여유가 생겼을 때 덕을 베풀어야 할 것이라. 36년생 양보할 것은 과감히 양보하라. 48년생 부동산 매매 운이 좋으리라. 60년생 사업상의 많은 이익이 생긴다.

소띠 着足無處格(착족무처격)이니 나의 외로움을 누가 알아 주리요, 나의 고통을 그 어느 누가 알아줄 것인가. 다만 나의 노력으로 이 난관을 헤쳐 나가야 하리라. 37년생 그때만 생각하지 말고 뒷일도 생각하라. 49년생 친구로 인한 손재 운이 있다. 61년생 누구든 나에게는 득이 안 된다.

호랑이띠 安居危思格(안거위사격)으로 어찌 어려움이 닥친들 겁이 나겠는가. 내가 미리 대비하면 절대 아무 근심 걱정이 없을 것이라. 38년생 당장 손해 본 것만 생각하지 말라. 50년생 성급한 행동은 반드시 후회한다. 62년생 자녀로 인한 즐거움이 따르리라.

토끼띠 經世之才格(경세지재격)이니 나의 능력을 발휘해 빛을 보는 시기로서 모든 사람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게 되리라. 39년생 보약이 반드시 몸에 좋은 것은 아니다. 51년생 역사적인 사건을 직접 접한다. 63년생 내가 먼저 용서하고 감싸 주라.

용띠 飯米農家格(반미농가격)으로 그동안 들였던 공력이 허사가 될 위기에 놓여있으니 빨리 수습하지 않으면 큰 낭패를 보게 되리라. 40년생 느닷없이 황당한 일을 만나리라. 52년생 병, 반드시 차도가 보이게 된다. 64년생 배우자의 공도 생각하라.

뱀띠 自屈之心格(자굴지심격)이니 내 몸은 비록 굽힐지언정 마음마저 굽혀서는 안 될 것인바, 원래의 자존심을 갖고 때를 기다리라. 41년생 나에게도 희망이 보인다. 53년생 자녀로 인한 경사 운이 있으리라. 65년생 학교에 다니는 자녀를 챙겨 보라.

말띠 碧空飛上格(벽공비상격)으로 이제 먹구름이 걷히고 밝은 새날이 시작됐으니 모든 것을 마음 먹은 대로 힘차게 추진하면 큰 결실을 얻게 되리라. 30년생 집수리, 매매는 절대 안 된다. 42년생 교통사고 주의. 특히 자가용 차량. 54년생 소득, 수입, 짭짤해진다.

양띠 仁勇俱全格(인용구전격)이니 갖춰야 할 것은 다 갖춰져 있으니라. 모든 일이 부족함이 없이 태평성대를 구가하는 운으로서 모든 것이 순조롭게 풀릴 것이라. 31년생 노력한 만큼 소득이 있다. 43년생 그 일만큼은 성취되니 용기를 가지라. 55년생 지금으로서는 휴식이 우선이다.

원숭이띠 戀人別離格(연인별리격)으로 되던 일도 막히게 되고 진행되던 일도 끊겨 막막한 상태로 사는 재미를 못 느끼게 되는 때라. 32년생 보증, 금전거래를 삼가라. 44년생 표창, 문서, 좋은 일이 연발한다. 56년생 부부간의 화합이 이루어지리라.

닭띠 春陽成育格(춘양성육격)이니 3년 묵은 체증이 쑥 내려가는 통쾌한 맛과 함께 나를 알아주는 사람을 만나는 기분 좋은 때라. 33년생 욕심껏 챙겨두지 말라. 45년생 모든 것을 잊고 스트레스를 풀라. 57년생 등산을 다녀오면 개운해 지리라.

개띠 枯木逢雨格(고목봉우격)으로 매사가 마음먹은 대로 풀려 나가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것이요 모처럼 만에 포만감에 젖는 때라. 34년생 통쾌한 한판 승부에서 승리한다. 46년생 역전 홈런 한 방의 기회라. 58년생 배우자의 조언을 무시하지 말라.

돼지띠 德和豊厚格(덕화풍후격)이니 이제야 나의 공들였던 일들이 결실을 맺게 되고 주위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되며, 영광의 찬사를 얻으리라. 35년생 부도, 어음을 주의해야 함이라. 47년생 주문량이 절반으로 떨어진다. 59년생 순리대로 적응하며 살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