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춘강 구홍덕 박사의 금주의 운세 (2월 16일~2월 22일)
[운세]춘강 구홍덕 박사의 금주의 운세 (2월 16일~2월 22일)
  • 관리자
  • 승인 2015.02.13 10:57
  • 호수 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紛亂無力格(분란무력격)으로 어려움이 있어 구조를 기다려 봐도 구조가 없어 혼자 고통을 감내해야 하는 때라. 36년생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정진하라. 48년생 그 쪽으로의 방향전환은 위험하다. 60년생 손해 보게 되니 움직이지 말고 멈추라.

소띠 革新隆昌格(혁신융창격)이니 옛 것을 과감히 뜯어 고침으로서 빠른 발전을 가져오게 되는 결과를 맛보게 될 것이니라. 걱정 말고 무조건 달리고 보라. 37년생 급히 서두르면 일을 그르치게 된다. 49년생 자녀의 교통사고를 조심 시키라. 61년생 기쁨 후에는 반드시 슬픔이 온다.

호랑이띠 德和豊厚格(덕화풍후격)으로 이제야 나의 공들였던 일들이 결실을 맺게 되고 주위의 시선을 한 몸에 받게 되며, 영광의 찬사를 얻으리라. 38년생 자녀로 인한 부부싸움을 조심하라. 50년생 유쾌한 소식으로 기쁜 마음이 된다. 62년생 직장 상사와의 대립은 절대 금물이다.

토끼띠 純金取得格(순금취득격)이니 어려움이 지나고 행운과 행복이 찾아드는 때로서 지금까지의 공에 대한 포상도 주어지리라. 39년생 부부간에 불화가 해소되는 운. 51년생 나의 업적을 인정받는 때라. 63년생 이성교제에 적신호, 점검 필요.

용띠 自作自活格(자작자활격)으로 아무리 걱정해 주고 친하던 사람도 나의 불행을 보면 외면하는 경우가 많으니 스스로 노력해 일어서라. 40년생 배우자의 건강을 돌보라. 52년생 인생은 1+1=2가 아니다. 64년생 친구들의 도움으로 고민이 해결될 운.

뱀띠 名將老退格(명장노퇴격)이니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 받게 될 것이요, 이제는 다른 사람에게 맡겨두고 휴식을 취해야 할 때이니라. 딴 생각은 하지 말 것이라. 41년생 어려움이 곧 극복되리니 걱정하지 말라. 53년생 자금융통 활발, 사업 활기. 65년생 이익에 앞서 의리를 먼저 생각하라.

말띠 出血競爭格(출혈경쟁격)으로 둘 다 망하는 것은 뻔한 이치요, 강 건너 불 보듯 확실한 일이니 빨리 협상하라. 30년생 이것도 내 운명이려니 생각하라. 42년생 배우자 외의 이성은 반드시 후회하게 된다. 54년생 색정문제에 주의하라.

양띠 盜聽塗說格(도청도설격)이니 괜한 일로 상심할 운이 있으나 의연한 자세로 생활해 나가게 되면 크나큰 낭패는 면하게 될 것이라. 31년생 일단은 한발 물러서는 것이 좋으리라. 43년생 최소한의 체면은 유지해야 함이라. 55년생 가격을 낮추기보다는 질을 높이라.

원숭이띠 底邊擴大格(저변확대격)으로 그동안의 노력에 대해 좋은 결실이 있는 때로서, 그로 인해 가족들이 모두 즐겁고 화기애애한 날이 될 것이라. 32년생 관재구설수가 따르니 언행을 조심하라. 44년생 그것은 결코 돈 때문에 일어난 일이 아니다. 56년생 뜬소문이 사실로 변할 수 있다.

닭띠 蜜月旅行格(밀월여행격)이니 이제 서로 마음 터놓고 대화를 나눠야 함인데 상대방의 마음을 열 수 있는 열쇠는 먼저 내 마음을 열어야 한다는 것임을 알라. 33년생 성사된 계약, 파기를 주의하라. 45년생 말단 직원의 말을 무시해도 좋으리라. 57년생 약속이 절대 이행되지 않는다.

개띠 完全完備格(완전완비격)으로 이러하면 실수는 없을 것이니 서두르지 말고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준비를 철저히 하면 주위에서 도와주리라. 34년생 수표 주의, 부도 날 우려가 있다. 46년생 자녀로 인한 근심수가 있다. 58년생 친구의 감언이설에 속지 말라.

돼지띠 心身虛弱格(심신허약격)이니 모든 일에 의욕이 없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버리고 싶은 생각밖에 없을 것이니라. 우선 내 몸부터 쉬게 해야 하리라. 35년생 친구의 진한 우정을 느낀다. 47년생 이제는 더 이상 진전이 없다. 59년생 수입 증대, 주위를 보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