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성 변비에 잘 듣는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인기
노인성 변비에 잘 듣는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인기
  • 관리자
  • 승인 2016.03.18 09:14
  • 호수 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보레센스, 배변활동 돕는 ‘알로에 전잎’ 사용으로 쾌변 효과

오늘날 많은 현대인들은 영양과잉에 운동 부족,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변비로 고통 받고 있다. 노인성 변비는 3명 중 1명꼴로 발병하는 흔한 질환으로 뱃속에 가스가 차고 아랫배가 묵직하거나 배변을 했더라도 잔변감이 남아 있는 증상이 나타난다. 또 술만 먹으면 다음 날 설사를 시작하고 그 뒤론 배변이 잘 되지 않는 노인성 변비는 건강한 삶을 무너뜨리는 중요한 문제다.
변비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연령대별로 나타나는데, 노인성 변비의 경우 다른 변비 환자들보다 질환이 심해 만성변비로 악화될 확률이 높다.
노인성 변비가 장기화 되면 치질로까지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바른 치료를 실시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노인성 변비에 인위적으로 설사를 일으켜 해결하는 방식은 그야말로 ‘언발에 오줌누기’라고 볼 수 있다. 이른 시일 내에 건강한 장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규칙적인 배변습관을 만들어야 한다.
장 건강을 지키는 것은 면역력을 기르는 효과적인 방법 중의 하나이다. 장은 몸에 필요한 영양과 수분을 흡수하고 유해물질을 통과시켜 배출하는 기능을 한다. 즉, 장은 음식물을 소화하고 흡수하며, 불필요한 노폐물과 독소를 변으로 배설한다. 이때 제대로 배출하지 못하면 독소가 빠지지 않게 되고 그로 인해 면역력도 저하되는 것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국내의 수십 가지 건강기능식품 소재에 대해 각각에 맞는 기능성을 지정하고 있다. 최근 변비 환자들이 급증하면서 식물성원료 알로에 전잎 제품 중 ‘알로에 아보레센스’가 건강기능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자연이 주는 신비의 선물이라고 불리는 알로에 품종인 아보레센스는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아 오랫동안 전 세계에서 사랑받아 왔다. 두리농산의 ‘알로에 아보레센스’ 안에 있는 유효성분인 안트라퀴논계 화합물(무수인바발로인)은 대장의 점액질을 활성화시키면서 수분량을 높여 대장이 스스로 연동운동 할 수 있게 도와줌으로써 장건강과 규칙적인 쾌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알로에겔 제품은 장 건강·면역력 증진·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알로에는 요즘 같은 황사나 환절기 면역력증진에 좋다.
제품 문의: 080-807-25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