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피부치료기 폴라리스 도입
최첨단 피부치료기 폴라리스 도입
  • super
  • 승인 2006.08.2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지병원, 안면주름개선 피부탄력 큰 몫

관동대학교 명지병원이 IPL(복합파장광 피부치료기)에 이어 최근 주름, 탄력, 모공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최첨단 광범위 피부 치료기 ‘폴라리스’를 도입했다.

 

고주파 에너지 또는 레이저만을 사용하는 이전의 피부치료기와는 달리 전기적 에너지(RF)와 다이오드레이저가 동시에 나오는 첨단기술(elos)이 적용된 ‘폴라리스’는 강한 열을 피부 깊숙한 진피층까지 전달되도록 해, 안면주름 개선, 모공과 여드름(상처)치료, 제모효과뿐만 아니라 늘어진 피부의 탄력까지도 되찾게 해주는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폴라리스’는 시술로 인한 부작용이 없고 치료기의 피부 접촉면이 5˚C로 냉각돼 있어 통증이 적을 뿐만 아니라 치료 시간도 약 15~30분에 불과해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폴라리스’의 이런 광범위한 효과는 국내 임상연구결과(대한피부과학회 2005년 추계심포지엄 등)를 비롯해 미국 FDA(식품의약품안정청)에서도 그 안정성과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명지병원 피부과 조한경 교수는 “이번 장비 도입으로 주사나 수술을 하지 않고도 주름제거, 넓어진 모공치료, 여드름 치료가 동시에 가능하게 돼 환자들에게 보다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대학병원에서는 두 번째로 명지병원에 도입된 ‘폴라리스’는 NBC, CBS 등 해외 방송에 소개 돼 화제를 모으며 미국, 일본, 유럽 등지에서 최첨단 광범위 피부치료기로 각광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