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효운동단체총연합회, 24일 미래비전 선포
한국효운동단체총연합회, 24일 미래비전 선포
  • 이미정
  • 승인 2007.07.2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행장려법 제정 감사모임

‘효행 장려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정을 기념하는 감사모임이 개최된다.
한국효운동단체총연합회(대표회장 최성규)는 24일 오전 11시 서울 국민일보빌딩 12층 우봉홀에서 정치, 경제, 종교, 문화계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효행 장려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정을 기념하는 감사모임 및 효 미래비전 선포 행사를 개최한다.


한국효운동단체총연합회는 여의도순복음교회당회장 조용기 목사·세계효문화본부 홍일식 총재·대한불교조계종총무원장 지관 스님(이상 고문), 사단법인 효도회 배갑제 이사장(명예회장), 대한노인회 안필준 회장·성균관 최근덕 관장·한국여성단체협의회 김화중 회장(이상 공동대표) 등이 참여하고 있는 국내 최대 효운동 단체다.


한국효운동단체총연합회가 주최하고 성산효대학원대학교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효행 장려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정에 공헌한 국회의원 등에 대해 공로패와 감사패가 전달되고, 효문화를 계승하기 위한 ‘효 미래비전’이 선포될 예정이다.


이날 최성규 대표회장은 한나라당 황우여 의원, 중도통합민주당 유필우 의원, 열린우리당 문병호 의원, 성산효대학원대학교 박철호 교수 등 4명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한나라당 박재완 의원·이주영 의원, 무소속 강기정 의원, 이성만 유필우 의원 보좌관에게 감사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장한형 기자 janga@100ss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