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으로 즐기는 ‘봄 여행’ 떠나볼까
만원으로 즐기는 ‘봄 여행’ 떠나볼까
  • 배성호 기자
  • 승인 2017.04.21 14:18
  • 호수 5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 남원춘향제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봄 여행주간(4월 29일~5월 14일) 부담 없이 떠나고 싶다면 ‘만원의 행복’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한국관광공사는 봄 여행주간을 맞아 저렴한 가격에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나섰다.
먼저 부안 마실축제, 보성 녹차밭 체험, 남원 춘향제(사진), 정선 레일바이크, 평창 양떼목장 등 알차고 특별한 21가지 기차 여행을 선착순 2500명에게 단돈 1만원으로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각 지역별 특색 있는 전통시장 체험도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모든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5000원 권도 제공된다. 예약은 4월 20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 및 모바일로 가능하다. 참가비는 1만원으로 대인·소인 동일하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각 코스별 모집인원 및 예약일정이 상이하기 때문에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서둘러 확인하는 것이 좋다. 자세한 내용은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여행의 순간을 기록하고 이를 SNS 올리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하는 ‘#탁큐멘터리’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가 방법은 어렵지 않다. 봄 여행주간 중 국내 여행지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을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단 ‘#여행주간’, ‘#탁큐멘터리’ 두 개의 해시태그는 필수다. 경품으로는 최신형 DSLR 카메라(1명), 국민관광상품권(10명) 등이 제공되며, 심사 및 좋아요 수 등을 기준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5명을 추첨해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참가작은 봄 여행주간 사이트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도록 구성 할 예정이며, 우수 작품을 선별하여 국내여행 홍보영상으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조부모·손주 간 소통 및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모두가 행복한 여행가기 이벤트’, 전국 베니키아 호텔을 여행주간 동안 2만원 할인해 주는 ‘베니키아 할인 이벤트’, 관광통역안내전화 1330 퀴즈 이벤트, 자신의 여행 맛집을 소개하는 ‘여행이 탁!, 맛집이 탁!’ 이벤트, 야간에 가면 더 좋은 여행지를 추천하는 ‘별빛 달빛여행을 추천해주세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2017 봄 여행주간’을 더 풍성하게 만들어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http://spring.visitkorea.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