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저소득 지원 ‘만원의 행복’ 성공적 마무리
굿네이버스, 저소득 지원 ‘만원의 행복’ 성공적 마무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7.11.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등 소외계층 사회공헌활동 펼쳐

[백세시대=이진우 기자] 굿네이버스의 주민동아리 연합회 후원행사인 ‘만원의 행복’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굿네이버스는 지난 18일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과 주민동아리연합회 ‘함께하는 행복여행’이 화성시 내 소외되고 어려운 저소득 가정의 지원을 위한 후원금 모금 행사 ‘만원의 행복’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주민동아리연합회 후원행사 ‘만원의 행복’은 약 1000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해 함께 했다.  이날 행사에는 노래가 있는 ‘일일호프’가 진행됐으며, 이 외에도 좋은이웃장터, 장난감바자회, 체험활동(컵케이크, 스피너, 소원팔찌, 미니크로스백 만들기), 영화 관람 등이 진행돼 지역주민들이 나눔도 실천하고 즐거운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장이 이뤄졌다. 

주민동아리연합회 ‘함께하는 행복여행’은 굿네이버스 대학생자원봉사동아리가 함께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해 행사를 지원했다. 지역 내 후원기관 총 9곳에서 아낌없는 관심과 후원품을 지원해 더욱 풍성한 축제의 한마당이 됐다. 

이날 행사를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화성시 내 소외되고 어려운 저소득 가정에 사용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동아리들의 화합의 장 마련과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주민동아리 가입 문의는 방문 또는 전화상담으로 가능하다. 후원상점 및 기관(가나다 순으로)은 늘찬애쭈꾸미(향남점), 늘푸른유통, 맘스터치(향남점), ㈜명문제약, ㈜선농식품, 세븐브로이펍(향남점), 우리애칼국수앤코다리냉면(향남점), ㈜정남식품, ㈜쿱커피랩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