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수사, 겨울 신메뉴 출시
이랜드파크 수사, 겨울 신메뉴 출시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7.11.2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파크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SOOSA)’가 겨울시즌 한정 신메뉴로 선보이는 ‘꼬치 함바그’.
이랜드파크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SOOSA)’가 겨울시즌 한정 신메뉴로 선보이는 ‘꼬치 함바그’.

[백세시대=라안일 기자]이랜드파크의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SOOSA)’가 겨울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메뉴 ‘낭만키친’ 17종은 ▲텟판 오코노미 함바그 ▲꼬치 함바그 ▲꼬치 타코야키 ▲큐브 타마고 ▲참치(흑새치) 스시 ▲오코노미 돈부리 ▲계란이불 부타모야시 ▲마제 치즈감자 ▲텟판 야키토리 ▲연어 야키니쿠 ▲카라이 오뎅나베 ▲게맛살 와사비 사라다 ▲와후 멘사라다 ▲안미츠 등이다.

대표 메뉴인 꼬치 함바그는 잘 치댄 함박스테이크와 토마토, 대파를 구워 만든 요리다. 취향에 맞게 직접 꼬치를 만들어 먹는 것이 특징이다. 일본식 문어빵에 매콤달콤 양념치킨소스를 얹은 메뉴인 꼬치 타코야끼와 일본식 계란말이를 살짝 튀겨 제공하는 큐브 타마고는 인기 일식 요리를 수사만의 독특한 레시피로 제공해 이색적인 맛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칼칼하고 개운한 맛이 일품인 카라이 오뎅나베와 즉석 주문 철판 요리인 텟판 오코노미 함바그 등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다양한 일식 메뉴들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잠실웰빙센터점, 강남 뉴코아아울렛점, 광화문점, 목동 41타워점, 신천 M타워점 등 전국 16개 매장에서 평일 런치 1만49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 공휴일 1만9900원(강서점의 경우 1만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수사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1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신메뉴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10일까지 수험생을 포함한 성인 4인이 방문하면 1명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본인 명의의 수험표 지참은 필수다. 기타 할인 및 쿠폰과 중복 사용은 안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