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 바른어묵’ 신규 TV CF 공개
동원F&B, ‘동원 바른어묵’ 신규 TV CF 공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7.12.0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시대=이진우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뜨끈한 어묵국이 생각나는 겨울철을 맞아 ‘동원 바른어묵’의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동원F&B가 국내 첫 선보인 ‘동원 바른어묵’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4일 동원F&B에 따르면 이번 CF는 ‘동원 바른어묵’의 핵심가치인 ‘Daily Oil Change, 매일 새로운 기름’을 강조하는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맑고 투명한 새 기름과 며칠째 사용해 탁해진 기름을 비교해 새 기름의 신선함과 깨끗함을 강조했다. 이어 ‘동원 바른어묵’으로 만든 다양하고 맛있는 어묵 요리를 보여주고 그것을 맛있게 먹는 어린 아이의 행복한 표정으로 끝을 맺는다. 

‘동원 바른어묵’은 고온에서 짧은 시간에 튀겨내 신선하고 맛이 깔끔하다는 평을얻고 있다. 기름 자체도 어묵에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대두유가 아닌 카놀라유로 만들었다. 카놀라유는 오메가-3 지방산 등 불포화 지방산이 90% 이상 함유돼 있다. 합성착향료 등 5가지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만들었다. 

한편 동원F&B는 이번 CF를 통해 ‘동원 바른어묵’을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로서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