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고객 사용패턴 분석 ‘T멤버십’ 개최
SK텔레콤, 고객 사용패턴 분석 ‘T멤버십’ 개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7.12.05 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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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세시대=이진우 기자] SK텔레콤이 크리스마스 등 연말을 맞이해 고객의 이용패턴을 고려한 T멤버십 이벤트를 개최한다. 

SK텔레콤은 5일부터 인기 멤버십 제휴사 6곳에서 요일별로 최대 50%까지 T멤버십 제휴 할인을 제공하는 ‘메리 T-크리스마스 2017’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리 T-크리스마스 2017’ 이벤트는 T멤버십 고객의 사용패턴을 고려해 연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제휴처 3곳(베이커리, 편의점, 영화)과 12월 중 이용 횟수 증가 제휴처 3곳(피자, 패밀리레스토랑, 테마파크) 등 총 6개의 인기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이 지난해 T멤버십 이용 고객을 분석한 결과 방학과 휴가 시즌이 있는 8월과 12월의 멤버십 이용이 증가했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있는 12월은 패밀리레스토랑, 피자, 테마파크 등에서 멤버십 이용이 크게 늘어났다. 

SK텔레콤은 기존 T멤버십 할인에 추가 혜택을 더해 △월요일 세븐일레븐 1천원당 200원 할인 △화요일 메가박스 무료 예매권(매주 1만명 추첨) △수요일 빕스 30% 등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5일부터 T멤버십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고 기존 모바일 바코드를 ‘크리스마스 바코드’로 전환한 후 요일별 제휴사를 이용하면 된다. 

SK텔레콤 송광수 상품마케팅본부장은 “멤버십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12월에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T멤버십 고객의 이용 패턴을 고려해 최적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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