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IT-G밸리, 한미복지몰 ‘와플샵’ 공유
한미IT-G밸리, 한미복지몰 ‘와플샵’ 공유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7.12.0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IT 정정희 상무(왼쪽)와 사단법인 서울디지털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 김기원 회장이 와플샵 공유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한미IT 정정희 상무(왼쪽)와 사단법인 서울디지털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 김기원 회장이 와플샵 공유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사진=한미IT)

[백세시대=라안일 기자]한미약품그룹 관계사 한미IT가 G밸리 소속 기업 협의체인 G밸리서울경영자협의회와 한미약품그룹 임직원 복지서비스 플랫폼 ‘와플샵(WAPLE Shop)’ 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G밸리는 서울 구로구·금천구 일대에 위치한 국가 산업단지로 정보통신, 지식서비스 등 지식기반산업 위주의 1만여 기업 및 15만명 임직원들이 입주해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내년 1월부터 G밸리서울경영자협의회에 소속된 회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와플샵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플샵은 한미약품그룹 임직원들이 쓰는 온라인 복지서비스 플랫폼으로 그룹 계열사(메디케어, 온라인팜)의 제품(의약품 제외)을 비롯해 6개 카테고리 내 1만7000여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와플샵은 위클리딜, Best 100 등의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쿠폰 및 적립금 제도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9월부터는 바코드를 활용해 전국 1만2000여 CU매장에서 와플샵에 적립된 포인트로 상품을 결제할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G밸리 입주기업 임직원들은 쇼핑, 도서구입, 여행·호텔·항공권 예약 등 10여가지의 다양한 서비스 및 혜택을 한미약품그룹 임직원들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서울경영자협의회 김기원 회장은 “이번 협약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더불어 발전하는 상생협력 환경 조성을 목표로 시작됐다”며 “진정성 있는 협력을 통해 양사가 모두 ‘윈윈’하는 사업모델의 좋은 선례가 되길 희망한다”고 했다.

한미IT 정정희 상무는 “이번 협약을 통해 G밸리 입주사 임직원들에게 복지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파트너십을 확대해 더 많은 중소기업과의 상생 토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