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업계 첫 사용자 중심 리뉴얼 적용
KB손해보험, 업계 첫 사용자 중심 리뉴얼 적용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7.12.1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여종 ‘상품안내 동영상’ 데스크탑 및 모바일 탑재

[백세시대=이진우 기자]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30여종의 ‘상품안내 동영상’을 데스크탑 및 모바일에 탑재하는 등 자사 다이렉트 모바일 홈페이지에 대한 사용자 중심의 리뉴얼을 적용했다. 

그동안 어렵고 복잡하게만 인식됐던 보험 상품 및 보장 담보 등에 대해 고객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돼 있는 동영상을 제공해 누구든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11일 KB손보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KB다이렉트 모바일 홈페이지는 디지털화, 모바일화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대응해 모바일 컨텐츠의 다양화, 계약관리‧변경 서비스의 디지털화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특히 종전까지 데스크탑에서만 가능했던 가입 담보 및 금액 변경·운전자 범위 변경·단기운전자 및 자녀할인 특약 가입·무번호 확정 등 총 11종의 계약변경 서비스를 모바일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추가했다는 점이다. 

아울러 보험계약조회·증명서발급·마일리지 할인 중간점검 등 계약관리 서비스 9종을 더해 이용 편의성을 확대했고, 기존 모바일 홈페이지 대비 조회 및 산출 속도를 약 10% 개선해 보다 빠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KB손해보험 김태식 상무(다이렉트본부장)는 “업계 최고 수준의 IT 역량과 핀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향후 고객 관점에서 더욱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