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프레스햄 부문서 대상 수상
동원F&B, 프레스햄 부문서 대상 수상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7.12.1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븐&통그릴’ 소비자 인기…연매출 200억 규모 돌파

올해로 7회째 맞는 ‘베스트육가공품 선발대회’
국내 유일의 육가공품 품질 경연대회 차별화
총 12개사 87개 제품 출품…엄격한 심사 거쳐

[백세시대=이진우 기자] 동원F&B가 베스트육가공품 프레스햄 부문서 대상을 수상했다. 동원F&B는 12일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고 한국육가공협회가 주최하는 ‘제7회 베스트육가공품 선발대회’에서 냉장햄 ‘오븐&통그릴 폭찹스테이크 오리지널’이 프레스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베스트육가공품 선발대회’는 국내 유일의 육가공품 품질 경연대회로 제품의 품질 강화와 경쟁력 향상을 장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햄, 프레스햄, 소시지 3개 부문에 총 12개사의 87개 제품이 출품돼 두 차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 제품이 선정됐다. 

‘오븐&통그릴’은 국산 돼지살코기를 오븐에서 초벌구이 한 뒤 200℃ 이상의 직화로 한번 더 구워 불맛과 육즙을 구현한 고급 육가공 브랜드다. 지난해 12월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연매출 200억원 규모를 돌파했다. 

특히 이번에 프레스햄 부문 대상을 수상한 ‘오븐&통그릴 폭찹스테이크 오리지널’은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 겉은 바삭하고 불맛이 은은하게 배어 있으며 특제 바비큐 소스를 발라 속은 촉촉하고 육즙이 살아 있다. 술안주나 밥반찬은 물론 야외 캠핑 요리 등에도 잘 어울린다. 

최우영 동원F&B 상무(마케팅부문)는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과 품질 향상을 통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고품질의 육가공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