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채시즌 코오롱 등 상반기 공채 실시
공채시즌 코오롱 등 상반기 공채 실시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1.2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람인.
자료=사람인.

[백세시대=라안일 기자]코오롱그룹 등 기업들이 우수 인재를 뽑기 위해 공개채용 시즌을 앞두고 채용을 진행한다.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이 ‘공채의 명가’ 서비스를 통해 주요 기업의 채용 일정을 정리해 24일 발표했다

우선 코오롱그룹은 2018 코오롱그룹 신입·경력사원 정기공채를 실시한다. 코오롱생명과학, 코오롱패션머티리얼, 코오롱베니트, 코오롱제약, 코오롱엘에스아이 총 5개 계열사가 함께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각 계열사별 모집분야에 따라 자격조건 및 우대사항, 근무지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 회사간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며 모집 부문별로 1지망, 2지망 선택은 가능하다. 모집은 오는 31일까지이다. 코오롱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셀트리온제약도 2018년 상반기 공채를 시작했다. 신입직은 생산, 포장, 생산제조관리 3개 부문이며 경력직은 품질, 공정, 생산, 재무, 진천공장 총 5개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공통자격요건은 학사 이상으로 신입직은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도 가능하며 토익 700점 이상 보유자여야 한다. 경력직의 경우 모든 분야에서 제약회사 경력이 필수지만 재무는 제외다.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의 절차로 진행되며 오는 2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는다.

농심NDS는 2018년 상반기 신입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SI개발로 근무지는 수도권과 원주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로 자바, C++ 등 웹프로그래밍 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실무), 2차면접(임원)으로 진행된다. 3개월간의 인턴 과정의 평가를 한 후 정규직 신입사원으로 채용 예정이다. 서류접수는 29일까지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KB생명보험은 2018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계리·리스크관리, 영업·마케팅, 디지털(ICT)이다. 학력, 전공, 연령 제한사항이 없으나 계리·리스크관리, 영업·마케팅에서는 전문자격증 및 직무역량 보유자(계리사, CFA, FRM 등)를, 디지털(ICT)은 전산, 수리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공인어학성적은 2016년 1월 23일 이후 취득한 점수만 인정된다. 전형은 서류전형, 필기전형 및 1차면접, 2차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2월 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는 2018년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인사관리, 원가관리, 구매, IT 등이다. 각 분야별 지원자격과 우대사항이 달라 확인이 필요하다. 신입 부문 지원자는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도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