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더 뉴 쏘렌토 넘버원 에디션 선봬
기아차, 더 뉴 쏘렌토 넘버원 에디션 선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8.02.1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시대=이진우 기자] 기아차가 기존 쏘렌토 고객들의 최선호 트림인 프레스티지에 2.2디젤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를 기본 탑재한 더 뉴 쏘렌토 ‘넘버원 에디션’ 을 12일 출시했다. 

더 뉴 쏘렌토 넘버원 에디션은 2.2디젤모델 구입을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스러워했던 고객들이 주목할만한 차다. 2.0 프레스티지 모델에 선택품목으로 스마트 내비게이션과 스타일UP 패키지를 포함해 구입하는 것을 고려했다면, 실질적으로 15만원만 더 보태고 2.2디젤 8단 자동변속기 모델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2월 안에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 사업자 고객은 ‘넘버원 쏘렌토 2.2 업그레이드 혜택’ 이벤트를 통해 28만원을 추가 지원 받아 총 3152만원에 넘버원 에디션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넘버원 에디션은 더 뉴 쏘렌토의 2.2디젤 모델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더 뉴 쏘렌토 2.2디젤 모델은 지난해 국산 중형SUV 최초로8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되면서 단기간에 2만대 판매를 돌파했고 쏘렌토가 2년 연속으로 국내 SUV 판매 1위를 수성하는데 기여했다. 

더 뉴 쏘렌토에 탑재된 8단 자동변속기는 13.4km/ℓ의 동급 최고수준 연비(2.2디젤, 5인승, 18인치 기준 복합연비)를 확보하는 동시에 가속 및 NVH 성능이 향상됐으며 부드러운 주행감성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넘버원 에디션에 기본장착되는 스타일UP 패키지는 △풀LED헤드램프 △LED포그램프 △19인치 크롬 스퍼터링 알로이휠로 구성돼있어 더욱 고급스럽고 역동적인 스타일을 완성시킨다. 

아울러 스마트 내비게이션은 △8인치 디스플레이에 △후방카메라가 포함돼 있으며 △애플 카플레이 △T-MAP 미러링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