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 S9 ‘1Gbps LTE’ 개통
SK텔레콤, 갤럭시 S9 ‘1Gbps LTE’ 개통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8.03.0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SK텔레콤이 ‘1Gbps LTE’ 갤럭시 S9 개통을 본격화 한다. SK텔레콤은 9일 본사 T타워에서 갤럭시 S9 개통 행사를 열고, 피겨여왕 김연아 씨, 빙속황제 이승훈 선수와 함께 최고 속도 약 1Gbps LTE를 시연한다. 

SK텔레콤은 갤럭시 S9 출시와 함께 서울, 인천, 부산, 광주 등 주요 광역시 트래픽 밀집 지역에서 1Gbps LTE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개통행사에 SK텔레콤과 갤럭시 S 시리즈 매니아 고객 9명을 초청해 ‘S어워즈’를 시상한다. 상품으로 1년 무료 통화권, 갤럭시 S9을 증정한다. 

SK텔레콤 고객 가운데 S부터 S8까지 모든 갤럭시S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1명, 가족 모두가 갤럭시S 시리즈를 사용 중인 가족 고객 5명,휴대전화 번호 뒤 네자리가 개통 행사일 3월 9일과 동일한 고객 3명이 행사에 참여한다. 

김연아 씨와 이승훈 선수는 현장에서 고객들과 특별한 기념 촬영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촬영은 전문 사진작가 최랄라 씨가 맡는다. 

아울러 SK텔레콤은 스마트폰 교체 프로그램 ‘T갤럭시클럽S9’ 2종을 출시한다. 갤럭시 S9 구매 고객이 향후 신규 갤럭시 S·노트 시리즈로 교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가입 고객은 갤럭시 S9을 이용하다가 12개월(월 이용료 3300원, VAT 포함) 또는 18개월(월 이용료 3850원) 뒤에 반납하면 출고가의 최대 50%까지 잔여 할부금을 부담하지 않아도 된다. 

한편 SK텔레콤은 갤럭시S9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SUPER 9’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