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프로야구 개막 맞춰 ‘컴프야’‧‘컴프매’ 업데이트
컴투스, 프로야구 개막 맞춰 ‘컴프야’‧‘컴프매’ 업데이트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3.1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백세경제=라안일 기자]컴투스가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야구게임 2종을 업데이트 한다.

컴투스는 2018 한국 프로야구(KBO) 시즌 개막을 맞아 서비스 중인 야구게임 2종 ‘컴투스프로야구’와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를 각각 ‘컴투스프로야구2018’,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2018’로 바꾸고 새단장에 나선다.

컴투스는 자사 야구게임 KBO리그를 기반으로 하는 만큼 2018 KBO 리그 일정 반영 및 최신 선수 데이터와 유니폼 등 새로운 시즌을 맞는 10개 구단의 최신 정보들을 게임에 반영한다.

‘컴프야’는 2018년 새 시즌에 맞춰 최신 변경 사항들이 반영되는 실제 구장 환경 및 KBO 1군 선수가 참여한 모션 캡쳐 등을 통해 그래픽과 물리엔진을 고도화 하며 현실의 야구를 재현할 계획이다.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프매’ 역시 최신 선수 및 유명 레전드 선수들의 외형과 매칭되는 스킨콘텐츠와 실제 리그 성적을 반영한 2018 라이브(LIVE) 모드를 추가해 운영의 재미를 높인다.

컴투스는 ‘컴프야’와 ‘컴프매’ 업데이트에 앞서 3월 초 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의 명성에 걸맞게 리얼 야구게임 컴프야와 매니지먼트 야구게임 컴프매 모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준비 중”이라며 “2018년에도 야구팬과 자사의 야구 게임유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야구 게임 명가의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