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그룹, 신제품 보청기 'Muse iQ(뮤즈 iQ)' 출시
스타키그룹, 신제품 보청기 'Muse iQ(뮤즈 iQ)' 출시
  • 이영주 기자
  • 승인 2018.03.22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음있는 곳에서도 잘 들을 수 있어
스타키그룹은 3월 9일 디노체컨벤션에서 2018년도 워크샵을 개최하고, 신제품 보청기 '뮤즈 iQ'를 소개했다.
스타키그룹은 3월 9일 디노체컨벤션에서 2018년도 워크샵을 개최하고, 신제품 보청기 '뮤즈 iQ'를 소개했다.

 

스타키그룹은 39일 신제품 보청기 뮤즈 iQ(Muse iQ)’를 출시하고, 왕십리에 위치한 디노체컨벤션에서 ‘ 2018년도 워크샵(2018 Starkey Immersion)’을 개최했다.

신제품 뮤즈 iQ는 스마트한 집중방향성 기능을 탑재해 소음이 있는 다양한 환경에서도 소리에 집중하지 않아도 잘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한 집중방향성 기능은 방향성을 위한 신호 대 잡음비율을 향상시키지 않아도 귓바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하는 방향성 패턴을 복원한다. 방향성기술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대부분의 환경에서 자연의 공간을 인지하며, 더 나아가 소음이 있는 환경에서도 완벽하게 방향성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메모리 변경에 대한 지시음을 숫자대신 설정된 메모리 이름(식당, 집 등)으로 제공하며, 이전 보청기 모델에 이명기능을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에 맞는 최적화된 소리를 전달해준다.

심상돈 스타키그룹 대표는 많은 보청기 착용자분들이 생활 속의 작은 소리뿐 아니라 소음환경에서도 소리에 집중하지 않아도 잘 듣기를 원하고 있다뮤즈 iQ를 통해 다양해진 청취환경 속에서 집중하지 않아도 원하는 소리를 편안하게 듣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보청기 센터 대표와 직원 약 400여명이 참석했으며 신제품 소개, 스타키그룹의 영업구조 및 2018 마케팅 전략 발표, 다양한 체험 등이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