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그룹 등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금호아시아나그룹 등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 이진우 기자
  • 승인 2018.03.2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국내 주요기업들이 2018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27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금호아시아나그룹은 금호고속, 금호건설, 아시아나항공, 금호리조트, 에어부산, 아시아나에어포트, 아시아나세이버, 아시아나IDT에서 채용이 진행중이다. 

모집 직무는 경영관리, 안전관리, 공항서비스, 일반직, 영업, 인프라, 개발 등이다. 직무별 모집 전공 및 근무지역,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신입은 7월, 경력은 6월 중에 입사 예정이며, 지원서는 4월 3일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인천관광공사는 일반행정(5명), 온라인마케팅(2명), 전시·컨벤션(3명), 전산·기획(1명), 관광개발-건축(1명)등에서 신입직원을 모집하며,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NCS 기반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학력, 전공,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외국어 성적 기준 및 필수 자격증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는 다음달 9일부터 접수를 시작해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SPC삼립은 정규전환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R&D, 디자인, 마케팅, 영업 총 4개다. 분야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선발절차는 서류전형-역량검사(온라인)-실무/역량면접-인턴십 수행/평가-최종면접, 전환심사-채용검진-최종합격 순으로 진행하며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지원서는 4월 3일(화)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항공우주산업은 2018년 상반기 연구개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체계종합, 형상설계, 기체구조, 세부계통, 전장설계, 비행제어, 항공전자, 시험평가, 무인기, 위성, 훈련체계, ILS, 전산시스템 총 13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지원 자격으로는 항공, 자동차, 조선 등 개발분야 유사 경력 2년 이상 경력 보유자다. 상시채용으로 진행하며 인원 충원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지원자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은 2018년 신규직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특허 전문위원(1명), 세무·회계(1명), 사업행정(1명), 운전(1명), 경영기획(2명), 사업행정(4명), 감사(1명), 사업행정(2명)으로 총 8개 분야에서 13명을 채용한다. 

직급은 전문직, 일반직, 운전직, 청년인턴, 휴직 대체 인력으로 나뉘며 분야별 자격요건 및 근무 조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 희망자는 29일(목) 18시까지 한국특허전략개발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