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바이오X마마무, ‘매일 봐요’ 콜라보 캠페인
매일바이오X마마무, ‘매일 봐요’ 콜라보 캠페인
  • 라안일 기자
  • 승인 2018.04.1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백세경제=라안일 기자]매일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걸그룹 ‘마마무’와 콜라보를 펼친다.

10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마무와 함께 ‘매일 봐요’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매일 바이오와 마마무가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 제품을 활용한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메시지 ‘매일 바이오의 힘을 더하세요’를 확산시키기 위함이다.

마마무는 캠페인 활동의 첫 시작으로 지난달 30일 ‘매일 봐요’라는 제목의 스페셜 싱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음원은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매일 바이오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라는 사실은 공개하지 않았으며 현재 SNS와 포털사이트를 통해 화제가 되면서 팬들 사이에서호평 받고 있다.

노래는 매일 바이오의 건강하고 상큼한 맛을 마마무의 독특한 목소리와 함께 달콤한 멜로디와 가사로 풀어내 누구나 듣기 편한 것이 특징.

더불어 뮤직비디오를 통해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의 다양한 제품들을 각 멤버들이 지닌 개성에 맞게 표현했다. 매일 바이오 플레인의 순수한 느낌은 멤버 ‘휘인’이, 애플망고 특유의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는 ‘솔라’, 스트로베리의 건강함과 열정적인 모습은 ‘화사’, 블루베리의 독특함과 활동적인 에너지는 ‘문별’로 각 멤버들의 특징을 녹여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 봐요’ 캠페인은 매일 바이오가 2030 소비자들에게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더 친밀하게 다가가고자 준비한 프로젝트”라며 “마마무는 건강한 하루를 위해 매일 바이오를 즐겨 마시는 2030 여성 소비자들을 대변하는 아이콘으로써의 역할도 충분하다고 생각돼 콜라보레이션 아티스트로 선정해 함께 작업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